ccm
▲(왼쪽부터 순서대로) 「지존자의 은밀한 곳에 」, 「일천번제 서울 」, 「주의 눈에 비친 나」 ⓒ소니뮤직
엄민용&벧엘글로리 정규앨범 「지존자의 은밀한 곳에 <Psalm 91>」

한국 교회의 새로운 예배문화를 이끌어 가는 엄민용&벧엘글로리의 라이브 워십 실황이다. 앨범에 수록된 타이틀곡 '지존자의 은밀한 곳에 <Psalm 91>'은 엄민용 목사의 자작곡으로, 시편 91편의 말씀을 아름다운 멜로디로 표현하고 있다. 또 이미 많이 알려진 '여호수아의 군대'는 하드락 버전으로 편곡해 더 강력하게 표현했다.

2016년 7월 20일 수요일 발매

일천번제 디지털 싱글 「일천번제 서울 <Part.1>」

일천번제의 새로운 프로젝트 '일천번제 서울'이 2016년 여름부터 시작된다. 특별히 이번 프로젝트는 네 명의 보컬들이 일시적으로 팀을 이뤄 진행되며, 내년 봄까지 5곡 이상의 싱글을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일천번제의 정성원 목사가 뉴클리어스의 김다영, 하수상의 이기현, 뉴젠워십의 한지은, 감성전도사 김관호 등 한국 CCM을 대표하는 보컬들을 모아 팀을 이룬 '일천번제 서울'.

정성원 목사는 "세계를 향해 복음의 기지가 되고 찬양 선교의 중심이 될 서울을 기대하며, '서울 사람들' 혹은 '서울에 사는 사람들'이 마음과 소리를 합해 만들어갈 소울(Soul) 가득한 찬양들을 계속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했다.

2016년 7월 22일 금요일 발매
 
웨이메이커 디지털 싱글 「주의 눈에 비친 나」

'마라나타', '주 없이 살수 없습니다'의 웨이메이커가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돌아왔다. 광야에서 들리는 주님의 음성을 전하는 웨이메이커의 고백 '주의 눈에 비친 나'. 신랑의 눈으로 바라본 신부, 그 영광을 회복한 교회의 모습을 노래하고 있다.

2016년 7월 22일 금요일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