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 브래너 That Is Why

스캇 브래너와 레위지파의 새 디지털 싱글 'That Is Why'가 최근 발매됐다.

레위지파는 작년에 '레위지파 라이브' 시리즈를 디지털 싱글로 4곡 발표한 데 이어, 올해 처음으로 '레위지파 인티머시(Levites Intimacy)' 시리즈 중 하나인 'That Is Why'를 선보였다.

스캇 브래너 목사는 "이 곡은 하나님의 사랑이 얼마나 개인적인가에 대한 깨달음으로부터 나왔다"고 밝혔다. 브래너 목사는 앞서 개인 앨범을 통해 '인티머시 앨범'의 깊이를 보여줬고, 하나님의 사랑, 하나님과의 관계 등에 대해 심도 있게 표현한 바 있다. 그는 잔잔한 어쿠스틱 사운드와 함께 강력한 메시지를 토해내며 하나님의 사랑을 표현하고자 했다.

이번 싱글 앨범은 조만간 발매될 정규앨범을 앞두고 발표됐다. 또 뮤직비디오 제작팀은 "산행을 하는 한 사람의 모습을 믿음의 여정으로 비유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하나님의 사랑이 우리를 붙드시며, 그것을 믿을 때 우리는 안전하고 자유케 된다는 것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전했다.

레위지파는 발매일과 동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으며, 뮤직비디오는 홈페이지(www.leviworship.com)와 SNS, 유튜브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