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방학! 여름방학! 겨울방학!!

아이들에게는 놀 수 있는 시간이지만, 학부모들에게는 고민의 시작이다. ‘아이들을 어디로 어떻게 안전하게 보내는냐’는 것 때문이다. 학원? 아니다. 바로 어학연수!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영어권 나라 필리핀. 필리핀은 학부모들이 선호하는 어학 연수 국가이다. 저렴한 비용으로 장기체류가 가능하고, 1대 1 수업 방식을 통한 수준별 학습이 제공되기 때문에 학생들의 영어 실력 향상은 물론이며, 학부모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다.

하지만, 필리핀에 위치한 모든 기관에서 위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다. 필리핀 NBCA 국제학교는 필리핀 교육청에서 정식으로 영구 인가를 받은 학교이며, 시니어 과정도 개설 되어 있는 보증된 교육 기관이다.

필리핀 부촌 알라방에 위치한 NBCA 국제학교는 1대 1 수업 방식은 물론이며, 소그룹 위주의 미국식 교육과정을 도입해 영어 몰입 교육을 지향하고 있다. 또한, 한국 학생은 전교 학생의 10% 정도고, 학생들은 선생님들 통제 하에 철저하게 영어를 사용하도록 지도하고 있다.

필리핀 NBCA 국제학교는 매년 여름과 겨울방학에 한정된 인원으로 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정규 학생들과 동일한 조건으로 캠프를 진행하고 있으며, 영어 수업 뿐 아니라 다양한 외부 활동을 통해 필리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캠프에 참여하는 모든 학생은 알라방 빌리지에 있는 기숙사에서 생활하게 되며 24시간 안전하게 보호 받으며 생활하기 때문에 오직 영어 공부에만 집중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필리핀 NBCA 국제학교 홈페이지(www.nbca.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02-708-5181, 1544-1516를 통해 전화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