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용택 안양월드휴먼브리지 대표(왼쪽)가 이필운 안양시장에게 포장된 김치박스를 전달하고 있다. ⓒ안양월드휴먼브리지 제공

안양 지역 31개동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2014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가 안양월드휴먼브리지(대표 임용택) 주최와 연성대학교 사회봉사단, 율목종합사회복지관, 안양감리교회 주관으로 입동이었던 7일 안양 연성대학교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4년째 ‘사랑의 김장나눔’ 자원봉사에 참여 중인 연성대 학생들을 비롯, 지역 주민들과 기관, 내빈 등 200여명이 참여해 김장김치 4천여 포기를 직접 담갔다.

이날 행사에는 이필운 안양시장, 천진철 안양시의회 의장, 오금희 연성대학교 총장 등 지역 인사들은 물론, 배우 김한, 변희상 등이 자리했으며. 경기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국민연금공단, LS산전, 농림축산검역본부, 안양중앙라이온스 등 지역기업에서도 사랑을 나누는 데 동참했다.

봉사자들이 정성으로 담근 김장은 이날 박스로 포장하여, 김장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취약계층 가정과 기관에 전달된다.

▲봉사자들이 김치를 담그고 있다. ⓒ안양월드휴먼브리지 제공

행사를 주최한 안양월드휴먼브리지 임용택 대표는 “수많은 봉사자들을 보고 있노라면, 초겨울 추위 또한 문제가 되지 않는다”며 “사랑과 정성으로 담근 김장을 이웃과 함께 나눔으로써, 힘들게 살고 있는 이들에게 희망과 위로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안양월드휴먼브리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힘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사랑을 나눌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