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창곡 ‘내가 찬양대를 하는 이유’, 추수감사절 맞이 무료공개

김은애 기자 입력 : 2014.10.27 16:36

음반기획사 리틀송뮤직의 세 번째 ‘지속가능 교회음악 프로젝트’를 통해 발표되었던 ‘내가 찬양대를 하는 이유’의 음원과 악보가, 추수감사절을 앞두고 무료로 공개된다.

‘찬양대를 하는 이유’는 어쩌면 매주 습관적으로, 뜨거운 마음을 잃어버린 채 노래하는 찬양대원들 가운데, 다시 한 번 새 힘을 가지고 모든 찬양대원들이 하나됨으로 찬양할 수 있는 동기가 되길 소망하는 마음을 담아 쓴 곡이다. 리틀송뮤직의 프로듀서 깃드는 나무의 작사, 조정현 감독과 깃드는 나무의 작곡, 지정임 감독의 편곡과 부천동광교회 청년부 호산나 찬양대가 녹음 참여로 완성됐다.

한편 ‘지속가능 교회음악 프로젝트’는 한국교회 현장에 맞는 음악가들을 발굴해, 아직 드러나지 않은 그들의 음악이 정립되고 선순환되어 창작자와 교회가 함께 풍성해질 수 있도록, 또한 한국의 교회 음악이 ‘지속가능’할 수 있도록 돕는 리틀송뮤직의 활동이다. 이는 현재 세 번째 프로젝트까지 진행됐으며, 계속해서 기획·제작되어 음원으로 발표될 예정이다.

해당 음원과 악보는 10월 20일부터 다음달 16일(추수감사절)까지 리틀송뮤직 홈페이지(www.littlesongmusic.com)에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종교 신문 1위' 크리스천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