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리틀송뮤직이 오랜 시간 많은 이들에게 한결같은 은혜와 풍성한 사랑을 전해 준 찬송가를 더욱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편곡된 피아노 찬송가 앨범을 출시했다.

새 앨범 <내 작은 피아노 찬송가>는 <비오는 날 골목길 피아노>, <내 작은 작업실> 등으로 이미 실력을 인정받은 작곡가 리틀피아노(littlepiano)가 작업했다. 오랫동안 전해 온 찬송가를 현대적으로 해석하여, 전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적인 선율과 기존의 재즈나 클래식기법의 연주 음반과는 다른 littlepiano 특유의 편안한 연주로, 듣는 이들에게 찬송가의 자연스러운 울림을 선사한다.

<내 작은 피아노 찬송가>는 듣는 이의 삶의 상황과 대상에 따라, 누구라도 들을 수 있는  음악으로 구성됐다. 곤경에 처한 이에게는 위로를, 평안을 구하는 이에게는 응답과 자비를, 감사하는 이에게는 기쁨과 충만함이 되는 찬송가를 선곡했으며, 힘든 삶을 살아가는 청년들을 응원하고자 비전을 위한 찬송가, 태어날 아기에게도 들려줄 수 있는 태교에 맞는 찬송가도 선곡했다.

<내 작은 피아노 찬송가> 앨범의 자켓은 화가 박영주의 따뜻하고 포근한 유화 작품들로 이뤄졌으며, 각각의 주제에 맞는 담백하고 의미 있는 그림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2013년 9월 25일 1집을 시작으로 1월 현재 7집까지 발매됐고, 총 13개의 시리즈로 기획돼 격주로 순차적 발매되고 있다.

지금까지 발매된 앨범들의 테마는 태교/비전/기도/결단/긍휼/복음/전도/헌신/감사와 성탄 특별 앨범이 있으며, 발매 예정 테마로는 예수님/보혈/고난 등이 있다. 특별히 이 달에는 2장의 CD로 구성된 선물용 베스트 앨범이 출시될 예정이다.

누구에게나 예외 없이 주셨던 그 사랑의 은혜가, ‘내 작은 피아노 찬송가’ 앨범을 통해서 남녀노소 세대를 초월하여 흘러가기를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