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만 교회를 무료 홈페이지로 섬기고 있는 기독교포털 온맘닷컴이, 11월 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반까지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SETEC 국제회의장에서 영상 사역의 현실적인 방법을 제시하는 무료 영상 미디어사역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사역 현장의 영상·음향 장비의 문제점과 봉사자의 답답한 심정을 공감하고, 이를 함께 해결할 방법을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찾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현재 이용하는 장비 환경에서 무료로 온라인 생방송을 할 수 있는 방법과, 제작된 영상 콘텐츠를 정보의 바다에 어떻게 확산할 수 있는지 실제적인 사례와 방법을 공유하는 장이 될 것이다.

온맘닷컴, whaf, (주)진명I&C, 컴픽스, 협력업체는 두란노몰, (주)유스트림코리아, 하이픽셀, 썬더테크, (주)다산SR 협찬은 CBSi, C3TV, GoodTV, 고집쟁이녀석들, 코이스라, MSONE, 사운드레이스가 공동주최한다. 강사로는 대형교회에서 영상 미디어사역을 섬기거나 교회 현장에 경험이 있는 두란노몰 조영재 박사/음향학박사, 김혜일 부장/(현)대형교회 미디어사역 부장, 다산SR 박일환 이사/(구)수영로교회 음향팀장, 온맘닷컴 이병정 간사/(구)사랑의교회 인터넷사역실 기획팀장, whaf 이우진 국장/(구)영락교회 방송팀장이 나서, 현장에서 경험한 사례와 그 동안 컨설팅한 자료를 바탕으로 실제적인 영상, 음향, 방송, 인터넷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각 분야에 오랜 경험이 있는 장비 및 서비스 업체 전문가들인 컴픽스 김유성 팀장, 유스트림코리아 송동일 매니저, 하이픽셀 이경준 과장이 전문 지식으로 강의할 예정이다.

온맘닷컴은 “금번 컨퍼런스를 통해 영상 미디어사역의 중요성을 다시 확인하고, 현장에 맞는 최적의 영상, 음향, 방송, 인터넷 미디어사역의 가이드을 참고하여 미디어사역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영상 미디어사역자들의 커뮤니티 결성과 그들에게 필요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한 단계 더 성숙한 영상 미디어사역이 진행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참가 신청: http://play.onmam.com
문의: 02)3274-6256
일시: 2013. 11. 4(월) 9:00~17:00
장소: SETEC 국제회의장(3호선 학여울역)
신청방법: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신청
참가비: 무료(현장 선착순 200명 식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