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나라사랑전국기독인연합(대표회장 이상민 목사, 이하 나사연)이 22일 국회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교회 파괴자와 北 정권 지지자 국회 입성 막아야”

코로나19 통계 조작해 교회에 피해 입힌 자들, 사회 전반 광범위 포진한 김일성 사교 주사파, 소수인권 앞세워 차별금지법 제정 앞장선 자들, 교회가 선지자 영성 회복해 반대 목소리 내야 나라사랑전국기독인연합(대표회장 이상민 목사, 이하 나사연)이 22일 국…
김영한 박사

[샬롬나비] 2024년 고난주간 묵상 기도

주님의 십자가 7언을 묵상하며 우리의 죄를 통회자복하는 회개의 기도를 하게 하소서! 주님의 십자가 고난을 묵상하며 우리가 짊어져야 할 고난의 십자가(특히, 의대증원 갈등 등) 지고 가게 하소서!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독생자 예…
대한민국 저출산 문제라면서, 1년에 120만 명이 낙태로… -임현수 목사(2024/02/20 희망의 대한민국을 위한 한국교회 연합기도회)

[영상] 한국 저출산 문제라면서, 1년에 120만 명이 낙태로…

‘희망의 대한민국을 위한 한국교회 연합기도회’가 최근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개최됐다. ‘회개와 회복과 부흥’을 주제로 설교한 임현수 목사(통합, 큰빛교회 원로)는 “아이를 낳지 않는 게 아니라 죽이는 시대다. 불륜이 아기를 죽인다”며 “성경은 악한 길…
조지아

“우리 조지아는 성탄절과 부활절 날짜가 조금씩 달라요”

선교사들을 돕는 아시안미션(대표 이상준 선교사, 이하 AM)에서 제공하는 전 세계 선교사들의 근황과 기도제목을 소개합니다. -편집자 주 반복되는 주일 모임에 매번 놀라운 기적을 바라는 것은 아니지만, 충실히 예배 모임에 나왔던 아이들이 오지 않거나, 많은 …
김도인

“지금은 이미지 설교 시대… 말하지 말고 보여주라”

“3년 동안 많은 노력을 들여 쓴 책입니다. 정말 필요한 책이라는 각오로 작정하고 썼습니다. 다른 일들을 많이 제쳐두고, 이번 책에 집중했습니다. 이미지와 영상의 시대라고 하는데, 기독교인들을 위한 ‘이미지 글쓰기’에 대한 책은 거의 없는 상황입니다. 무엇…
김명혁 인터콥

‘개혁주의적 복음주의 신학자’였던 김명혁 목사

2월 18일 오전 별세하신 본지 편집고문 김명혁 목사님의 삶과 신학을 기리기 위해, 안명준 박사님의 논문 ‘남양 김명혁 목사의 생애와 사상’을 연재합니다. -편집자 주 복음주의 신학 긍정적 면 보완 자신의 신학적 특징 만든 남양 개혁주의-복음주의 함께 잡아…
‘인물을 키우는’ 분당중앙교회, 한동대 10억 기부

‘인재 양성에 진심’ 분당중앙교회, 한동대 등에 40억 파격 기부

기독교 인재 양성을 위해 파격적 투자를 거듭해 온 분당중앙교회(담임 최종천 목사, 예장 합동)가 한동대학교(총장 최도성)에 장학금 10억원을 기부했다. 이 교회는 최근 총신대학교(총장 박성규)에 10억, 연세대학교 의료원(원장 금기창)에 20억 등 이번 달에만 40억 …
범키

[인터뷰] 범키 “참 자유와 사랑 알려 주신 하나님”

R&B 싱어송라이터 범키가 첫 CCM 정규앨범 ‘The Obedient(디 오비디언트)’를 21일 오후 6시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6년 데뷔 11년을 맞아 발매했던 ‘U-TURN’ 이후 약 8년만의 정규 앨범이다. 당시 ‘U-TURN’ 앨범은 범키와 긴밀한 음악적 교감을 나눠온 에픽하이 타…
퀴어축제

퀴어퍼레이드 ‘서울광장’ 사용, 올해도 무산

해마다 선정성 논란을 빚었던 서울퀴어문화축제의 퍼레이드가 올해도 서울광장에서는 열리지 않는다. 서울퀴어문화축제조직위(이하 조직위) 측은 21일 이 같은 사실을 알리며 퍼레이드 장소로 다른 후보지를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조직위는 지난해에도 서울광장 …
미국, 성조기, 미국인,

美 80% “종교 영향력 감소 중”, 57% “종교는 선해”

대다수의 미국인들은 “종교가 공공 영역에서 영향력을 잃고 있다”고 생각하며, 많은 이들이 이러한 사실에 만족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최근 퓨리서치센터는 2월 13일부터 25일까지 미국 성인 12,693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
플로리다주 드샌티스 주지사.

美 플로리다 주지사, 아이티 선교사들 위한 ‘구조 비행’ 승인

아이티의 정치적 혼란과 폭력 사태 고조로 현지의 많은 미국인 선교사들이 대피를 시도 중인 가운데, 미국 플로리다 주지사가 이들을 위한 구조 비행을 승인했다. 크리스천포스트(CP)에 따르면, 론 드샌티스(Ron DeSantis) 주지사는 최근 폭스뉴스와의 인터뷰에서 “…
북트래블러 1기 모집

선교사 자녀들 위한 도서 지원 프로그램 <북트래블러>

북트래블러 1기 모집한국선교사자녀교육개발원(KOMKED)이 잦은 이동으로 책을 사서 읽기 어려운 선교사 자녀들의 꿈을 키워주기 위한 도서 지원 프로그램 <북트래블러>를 진행한다. <북트래블러> 프로그램은 현재 선교지에 거주하며 초등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3…
가자지구

美, UN 안보리에 ‘가자지구 즉각적 휴전’ 촉구 결의안 제출

미국이 가자지구 전쟁의 즉각 휴전을 촉구하는 결의안을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안보리)에 제출했다. AFP통신에 따르면, 토니 블링컨(Tony Blinken) 미 국무부 장관은 20일(현지시각) 사우디의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 억류된 인질의 석방과 연…
동성애 피부양자

“동성 파트너 피부양자 자격 인정한 고법 판결 파기하라”

법리 대신 정치적 판단, ‘사법적극주의’ 의한 견강부회 헌법과 각종 판례들, 혼인 본질을 남녀 간 결합으로 봐 사실혼과 동성애 파트너 관계 본질 다른데 자의적 판단 입법으로 정해야 할 사항 월권… 중립성 원칙 중대 위반 ‘피해자 코스프레’하며 최저보험…
유기성

유기성 목사 “한국교회, 로잔 운동 모델 된다면”

로잔, 선교 운동 및 갱신 운동 분명하고 진정한 복음 굳게 서야 한국교회, 개인 영성 치우친 것 아닌, 개인 영성이 병든 게 문제 제4차 로잔 대회 2024 한국준비위원회 위원장을 맡고 있는 유기성 목사(선한목자교회 원로)가 SNS를 통해 ‘한국 로잔 목회자 콘퍼런…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