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스톨 동성애 축제, 동성애, 동성애 축제

영국 기독교인들, 동성애 지지 예배에 반대 시위

영국의 기독교인들이 지난 14일(현지시간) 가장 역사가 오래된 감리교 건물인 브리스톨의 존 웨슬리채플(뉴룸)에서 동성애를 지지하는 예배가 드려지자 이를 반대하는 시위에 나섰다. 다이아 무들리 목사가 이끈 시위자들은 브리스톨 동성애 축제가 진행되는 동안, 스피릿오브라이프 교회 밖에서 시위를 벌였다. 이날 예배는 브리스톨 축제에 참석한 기독교인들이 주도한 …

Jul 17, 2018 07:06 PM KST

서정희 썸네일

서정희 한복웨딩쇼 “가장 고령 모델…어두운 곳에 빛으로 다가갈 것”

크리스천 방송인 서정희 씨가 최근 50대 후반 나이에 ‘금단제 한복웨딩쇼’에 모델로 도전했다. ‘금단제 한복웨딩쇼’에서 가장 고령이었다는 서정희 씨는 “제 파트는 리마인드 웨딩 2막”이라며 “태어나서 처음 무대에 서서 떨었다”고 전했다. 이어 “어두운 세상을 밝게 비추는 빛처럼 어두운 곳에 빛으로 다가갈 것”이라며 “지금 정희는 세상과 소통을 시작했다.…

Jul 17, 2018 07:02 PM KST

노동수용소

“어떤 것도 주님 향한 열정을 막을 수 없었다”

중국에서의 삶은 생각했던 것보다 힘들고 가혹했다. 친척도 친구도 없었고 한 푼의 돈도 없었다. 직업을 찾을 수도 없었고, 그녀를 도와줄 사람도 없었다. 시간은 흘렀고 어느새 그녀는 한 중국인 농부의 아내로 팔려가 새로운 시어머니를 맞았다. 절망이었다. 그녀의 남편은 소문으로 들었던 다른 중국인 남편들같이 나쁘진 않았지만, 아이를 가지게 되고 다시는 집으로 돌아갈 …

Jul 17, 2018 06:49 PM KST

젝스키스 장수원

젝스키스 장수원 팬클럼, 워너원 하성운 이어 베트남에 우물 선물

워너원의 하성운, 젝스키스의 장수원을 비롯해 스타들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한 팬클럽들의 기부 릴레이가 이어지고 있다. 워너원 멤버 하성운의 팬카페 ‘22 CLOUDS(투투클라우즈)’가 하성운의 생일을 기념해 베트남 소수 종족 아동들이 다니는 산골 유치원에 우물을 선물한 것에 이어 젝스키스 멤버 장수원의 팬클럽 ‘젝스키스 장수원 갤러리’가 장수원의 39번째 생일(7월 16…

Jul 17, 2018 06:40 PM KST

분당중앙교회

분당중앙교회, 성남시 측에 교회 소유 토지 ‘민영개발’ 촉구

분당중앙교회(담임 최종천 목사)가 지난 11일 당회를 긴급 소집해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일대 교회 소유의 토지에 대한 한국토지주택공사(LH)의 '공영개발' 움직임에 반대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당회는 이날 최근 성남시보에 게재된 ‘성남서현 공공주택지구 지정 및 사업인정 의제 주민 등의 의견청취 공고’(성남시 공고 제2018-1099호)에 대한 대응방안을 논의, 공영이 아닌 민…

Jul 17, 2018 06:39 PM KST

임산부위한 모아사랑태교음악회

임산부 위한 모아사랑 태교음악회, 출산용품 무료지원

인천월드휴먼브리지(대표 한상호)가 지난 7월 12일, 87번째 모아사랑 태교음악회를 개최했다. 인천여성가족재단 대강당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인천 지역 저소득층, 다문화가정, 북한이탈주민 등 총 78명의 임산부들에게 태교음악과 출산용품을 선물했다. 인천월드휴먼브리지의 한상호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1부는 인천기독여성합창단의 감미로운 하모니와, 오카리…

Jul 17, 2018 06:15 PM KST

폐교 캠핑장

폐교 리모델링한 금오도캠핑장에서 해양레저 및 농어촌 체험 즐기자

여름 여행객들은 반복되는 일상을 벗어나 쉼을 누리며 색다른 체험을 할 수 있는 휴가지를 찾아 떠난다. 특히 여름인 만큼 더위를 피하기 위해 바다의 시원함과 자연을 느끼며 물놀이를 하거나 바다 체험을 하는 사람들도 많다. 국내 여행지 중에서도 아름다운 섬으로 유명한 여수의 금오도는 비렁길이 비경을 자아낸다는 입 소문을 타면서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대폭 늘었…

Jul 17, 2018 05:03 PM KST

CCM

옹기장이 목요 정기예배 첫 디지털싱글 ‘주를 더 알기 원해’ 발매

주님을 더 많이 알고 주님을 더 사랑하며 주를 더욱 닮아가리라 십자가 그 능력으로 내 삶을 일으키시니 주의 길을 따라가리라 오직 내 삶 주의 것 주님 나의 전부되시니 내 평생 주만 예배하리 주님만 찬양하리라 - 옹기장이 ‘주를 더 알기 원해’ 가사 中 매주 목요일 옹기장이 정기예배를 통해 탄생한 첫 앨범 ‘주를 더 알기 원해’가 7월 16일 오후 8시 발매됐다. …

Jul 17, 2018 04:36 PM KST

프랭클린 그래함

프랭클린 영국 집회 버스 광고, LGBT 측 반발로 취소

프랭클린 그래함 목사가 오는 9월 영국에서 열릴 복음주의 집회의 버스 광고가 LGBT 운동가들의 항의로 인해 취소된 것에 대해 유감을 표명했다. 그는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일부 사람들이 불쾌감을 느낀다고 해서 유감스럽지만, 블랙풀을 비롯한 영국 전역에서 수만명이 희망을 찾고 있다고 확신할 수 있다"고 글을 올렸다. 현지 언론인 프리미어에 따르면, 버스회사인 '…

Jul 17, 2018 04:36 PM KST

[오늘의 묵상] 평온한 마음

[오늘의 묵상] 평온한 마음

평온한 마음은 육신의 생명이나 시기는 뼈를 썩게 하느니라 A heart at peace gives life to the body, but envy rots the bones. - 잠 14:30

Jul 17, 2018 04:34 PM KST

차이나에이드

공원에서 복음 전하고 낙태 반대한 중국인 목회자 부부 체포

지난 6월 중국 광둥성의 한 목회자 부부가 공원에서 기독교 복음을 전하고 낙태를 반대한 일로 체포됐다고 한국 순교자의 소리(VOM)가 17일 밝혔다. 지난 6월 1일 광둥성 허산(Heshan) 시의 침례교 소속 가정교회 목사인 량쯔량(Liang Ziliang)과 아내 리인슈(Li Yinsiu)를 비롯한 교인 몇 명은 지역 공원에서 복음 전도를 위한 전단을 나눠주었다. 이들은 낙태 반대 현수막도 들고 있었는데…

Jul 17, 2018 04:31 PM KST

기도 성경

성경 읽기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방법 3가지

최근 롱 할로우 침례교회 제자훈련 담당 크리스 스웨인 목사가 자신의 블로그에 '성경 읽기를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3가지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다음은 그 주요 내용. 많은 기독교 관련 서적을 읽었지만 성경을 읽고 묵상하는 일은 어려웠다. 모든 신자가 알고 있듯이, 하나님의 말씀은 단순한 책이 아니다. 히브리서 4:12을 생각해보라. "하나님의 말씀은 살아 …

Jul 17, 2018 04:28 PM KST

성경

미국인 절반 가량, 주일예배 이외 시간에도 성경본다

바나연구소에서 매년 실시하는 성경실태조사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절반 정도가 주일예배 이외의 시간에 성경을 보는 것으로 나타났다. 바나연구소는 미국성서협회(American Bible Society)와 함께 2,040명을 대상으로 미국 성인들의 행동과 성경에 대한 신념을 조사한 결과를 다음과 같이 발표했다. 1. 미국 성인들 가운데 절반은 성경을 이용하고 있다 미국인들 가운데 48%는 …

Jul 17, 2018 04:28 PM KST

이정규

강균성, 이정규, 마커스 커뮤니티 청년들과 예배 '청년다움'

청년, 대학생 교육대회 ‘청년다움’이 7월14일 오전11시부터 오후9시까지 과천교회에서 진행됐다. 과천교회, 남서교회를 비롯해 대한예수교장로회 서울남노회가 주최한 이번 대회엔 가수 강균성과 개그맨 이정규, 이요셉 작가와 이상준 목사, 마커스 커뮤니티가 초청됐고, 행사는 오프닝 예배, 레크레이션, 특강, 찬양, 저녁집회, 전체 기도회 순서로 진행됐다. 설교를 전한 …

Jul 17, 2018 04:24 PM KST

온누리교회,

온누리교회 “불륜 범한 정모 목사 해임”

온누리교회(이재훈 목사)가 여성 교인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은 정모 목사를, 총회(예장 통합)법에 따라 해임했다고 16일 교회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했다. 이재훈 담임목사가 ‘성도님들께 사과드립니다’라는 제목으로 올린 이 글에 따르면, 당회운영위원회는 지난 13일 긴급회의를 열고 이 같이 결정했다. 이어 “간음을 금하신 하나님의 말씀과 교회법 권징에 따라 …

Jul 17, 2018 02:42 PM KST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