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본다빈치 중국 진출

중국에 펼쳐진 <미켈란젤로展>

컨버전스아트 전시를 통해 대중에게 힐링과 마음의 위로를 선사하는 본다빈치㈜가 중국의 문화예술 전문기획사 E.POP과의 첫 번 째 공동 프로젝트 〈미켈란젤로展〉이 11일 우한에서 대규모 쇼핑몰 DIC에서 개최됐다. 〈미켈란젤로展〉은 미켈란젤로 부오나로티의…
성락교회 교개협

법원 “김기동 목사 측, 성락교회 개혁 측 예배 방해 안돼”

서울북부지방법원은 성락교회 노원예배당 개혁측 홍모 씨 등 5명(채권자)이 김기동 목사 측에 속한 김모 씨 등 4인(채무자)에 대해 제기한 ‘교회출입 및 예배방해금지 가처분’을 받아들여, 채무자들이 더 이상 개혁 측의 예배를 방해치 못하도록 제지했다. 또한 …
창세기로 떠나는 삶의 여행 2

“신앙이란, 주님의 십자가 은혜뿐임을 인정하는 것”

창조의 시작과 완성 예수… 창세기는 신앙 근간 이삭부터 요셉까지, 하나님의 언약과 구속 관점 체계적이고 일관된 질서 안에서 창조 경륜 제시 창세기로 떠나는 삶의 여행 2 정연철 | CLC | 332쪽 | 17,000원 “창조의 시작과 완성을 이루신 분이 바로 예수 그리스…
4차산업혁명과복음

IT미션 콘퍼런스, ‘4차 산업혁명과 복음’ 주제로 개최

FMnC선교회가 ‘4차 산업혁명과 복음(Hyper-Connected-선교단체+다음세대+교회)’을 주제로 제 6회 IT미션 콘퍼런스를 14일부터 16일 3일간 마포교회에서 개최한다. 첫째 날은 정용관 아이뱅크 대표의 사회로 일반인 대상의 ‘리더스 포럼’이, 둘째 날은 목회자 대상의 …
기독학생대회

수험생, 다음세대 위한 ‘제1회 기독학생들 대회’ 개최

학교사역자연합과 수상한거리가 제1회 기독학생들 대회를 16일 창동염광체육관에서 개최한다. 제1회 기독학생들대회는 학교에서 예배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고 그들이 중고등학교에서만이 아니라 대학생이 되어서도 교회와 캠퍼스와 세상 속에서 복음의 삶을 세…
영화 어메이징 그레이스

스크린으로 돌아온 그녀, 아레사 프랭클린

지난 2018년 8월 16일, 한 시대의 문화의 아이콘으로 명성을 떨쳤던 아레사 프랭클린이 세상을 떠나며 전 세계가 추모의 물결로 물들었다. 그 후 약 1년, 세계는 영화 <어메이징 그레이스>를 통해 아레사 프랭클린을 다시금 만날 기회를 얻게 됐다. 국내 개봉일은 오는 2…
전광훈 목사 비상구국기도회

“우리 괴롭힌 주체사상·김일성주의 청소해야”

서울·경기지역 목회자 비상구국기도회가 13일 서울 63빌딩 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매주 ‘광화문 집회’를 이끌고 있는 전광훈 목사가 기도회를 인도했다. 전 목사는 오늘날 대한민국이 있기까지 근대 역사에서 기독교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다…
횃불 트리니티, 김윤희 총장, WEA 강연

김윤희 총장, WEA 총회서 ‘일과 영성’ 워크숍 인도

세계복음연맹(WEA) 총회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리고 있는 가운데 김윤희 총장(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이 한국인으로서는 유일하게 워크숍을 인도했다. 총회 둘째날(현지시간 8일) ‘제자 세우기’(Disciple Building)라는 제목으로 워크숍을 인도한 김 …
물음표 소녀 앞으로 참고 중복 요청 문제 응답 작업 중요성 기대 질문 정보 우리 아이 왜 이럴까요 이중성 양면성 궁금 김충렬

환경적으로, 누군가와 잘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들

적응을 잘 못하는 아동은 사람과 환경에 어울리지 못하는 편이다. 아동은 다양한 사람과 상황에서 관계를 맺고 적응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 상태는 이미 사회성에 문제를 보이고 있는 것이다. 이런 상태를 방치하면 생활에서 계속 문제를 보일 수 있기에, 서둘…
WEA 총회, 센툴 인터내셔널 컨벤션

팔레스타인 복음주의 단체, 법적 승인 얻어

팔레스타인 내에서 활동해 온 지역 복음주의 단체가 당국으로부터 법적인 승인을 얻었다. WEA 신하 지역 복음주의연맹의 무니르 카키쉬(Munir Kakish) 위원장은 7일(이하 현지시간)부터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진행 중인 WEA 총회에서 팔레스타인 웨스트뱅크 지역에…
기독교통일포럼 2019년 11월

통일 후 기독교학교 설립 위한 한국교회 준비는?

북한 지역 ‘복음화’와 제자화된 ‘인재양성’ 위해 기독교학교 건립 통한 교육의 자율성 보장돼야 통일 후 북한 기독교학교 설립, ‘재건’의 의미도 기독교통일포럼 11월 월례포럼이 ‘통일 후 기독교학교 설립을 위한 한국교회의 준비’를 주제로 지난 9일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