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KBS

KBS공영노동조합, ‘동성혼’ 보도 KBS 규탄

KBS공영노동조합이 11일 ‘동성혼’에 대해 보도한 KBS를 규탄하는 성명을 발표했다. KBS공영노동조합은 “KBS가 11월 8일, 여성끼리 결혼, 즉 동성혼 사례를 소개하면서 새로운 가족 형태의 등장으로 가족의 개념이 바뀌고 있다고 보도했다. 여성 두 명이 결혼식을 하…
박연훈 목사

“교회학교 패러다임, ‘교육’에서 ‘J-DNA’로 바꾸자”

“‘주일학교’(Sunday School) 시스템은 이제 그 동력을 잃었다. 단지 ‘교육’만 가지고는 다음세대의 부흥을 이끌 수 없다. 교회의 본질을 따라 ‘예배’ ‘교육’ ‘봉사’ ‘코이노니아’가 이뤄져야 한다. 그 대안이 바로 ‘예수 DNA’ 즉 ‘J-DNA’ 시스템이다.” …
사랑침례교회 정동수 목사

정동수 목사 “합동 이대위 요구, 모두 성실히 수행했다”

예장 합동이 지난 9월 제104회 정기총회에서 정동수 목사(사랑침례교회, 현 인하대 기계공학과 교수)에 대해 "이단성이 있으므로 예의주시한다"는 기존 결의를 그대로 유지하기로 한 것과 관련, 정 목사 측이 억울함을 토로했다. 합동측은 정동수 목사에 대해 2016년…
산마루서신

[산마루서신] 사랑하게 하소서

이제는 저 만치 그리움을 지닌 사랑으로 사랑하게 하소서. 꽃병에 꽂아 둔 꽃이 아니라 개수리 골짜기에 핀 손 닿지 안은 들꽃처럼 이제는 저 만치 자유로움을 지닌 사랑으로 손잡게 하소서. 무거운 멍에를 맨 수레를 끄는 소가 아니라 푸른 언덕…
정일웅 목사

현 시국에서 본 한국교회 목회자의 나라사랑(1)

지금 우리 대한민국은 매우 혼란스러운 나라가 되었습니다. 여러분 그렇게 느껴지지 않으세요? 매 주말만 되면, 광화문 사거리에는 "대통령하야"를 외치는 소리가 하늘을 찌르고 있으며, 서초동 검찰청 앞과 여의도 국회 앞에서는 친정부를 위한 데모로 야단들입니…
WEA

WEA 신학위원장 “동성애는 죄… 결코 타협 않을 것”

세계복음연맹(WEA) 신학위원장 토마스 슈마허(Dr. Thomas Schirrmacher) 박사가 “동성애는 죄이며, WEA는 성경을 기본 바탕으로 하고 있다. 이는 앞으로도 변함이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센툴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 중인 WEA 총회의 패널…
 최경화 차희제 이상원 이재욱 이명진 신원하 신현일

“성적 자기결정권? 기독교 신앙과 조화 안 되는 용어”

11일 사랑의교회에서 열린 코람데오닷컴 ‘생명문화VS반(반)생명문화의 충돌’ 포럼에서는 이상원 교수(총신대 조직신학, 한국기독교생명윤리협회 공동대표), 이명진 소장(성산생명윤리연구소), 차희제 원장(프로라이프 의사회), 최경화 공동대표(카도쉬아카데미)…
신원하 원장

“태아도 하나님 형상… 반기독교적 낙태법 막아야”

제2회 코람데오닷컴 포럼이 ‘생명문화VS반(反)생명문화의 충돌’이라는 제목으로 11일 오후 서울 사랑의교회(담임 오정현 목사)에서 개최됐다. 신원하 교수(고려신학대학원 원장, 기독교윤리학)이 주강사로 나섰다. 신 원장은 “교회는 성경이 낙태에 대해 뭐라…
김정규

성악가 김정규 교수, 일본 현지 교회 찬양 간증집회

하늘오페라단 단장 테너 김정규 교수(국제신대 겸임교수)가 일본 선교를 위한 찬양간증 집회를 현지에서 개최했다. 김정규 교수는 대중적인 인기는 물론, 오랜 기간 간증을 통해 수많은 사람들을 다시 그리스도의 품으로 돌아오게 하고 있다. 김 교수는 청아한 …
대학총장포럼

대학총장포럼, 창립 5주년 기념 출판감사예배

대학총장포럼 창립 5주년 기념 출판감사예배가 11일 오후 판교 우리들교회(담임 김양재 목사)에서 개최됐다. 대학총장포럼(이사장 김양재 목사, 회장 정상운 전 총장)에서는 지난 5년간 포럼 발표 원고들을 모아 <이 시대 대학 총장에게 길을 묻다>를 이날 발간했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