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트루스포럼

트루스포럼, 첫 전국대학연합 거리집회 및 기도회 가져

트루스포럼이 19일 오후 12시 동화면세점앞에서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대한민국의 회복과 북한의 해방을 위하여’라는 이름으로 ‘트루스포럼 전국대학연합 거리집회’를 갖는다. 이에 트루스포럼은 “이번 집회는 트루스포럼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전국대…
러셀 무어 위원장.

“사단의 무기 ‘속임과 정죄’… 이기는 방법은?”

미국 남침례회 윤리와종교자유위원회 러셀 무어(Russell Moore) 위원장이 “오늘날 서양문화 속의 기독교인은 사단에 대한 개념, 사단의 능력, 영적 전쟁이 기독교인들의 매일의 삶 가운데 실재한다는 사실을 많이 간과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16일(현지시간) 미국 …
황우성

황우성 목사 “예수 안에 확실한 답과 희망이”

“최고의 가치는 복음으로 사람을 살리고 세우는 사역입니다.” 소셜미디어 상에서 다양한 복음 콘텐츠를 전하는 ‘리바이벌메이커’ 대표로 제자 훈련에 힘쓰고 있는 황우성 목사(천안한마음교회 담임)가 최근 월간수요콘서트를 시작했다. 월간수요콘서트는…
동두천 두레마을 둘레길

[김진홍의 아침묵상] 늙어서 일하자!

요한복음 5장에서 유대인들이 예수께서 안식일에 병자를 고치시는 모습을 보고 안식일에는 일하지 않아야 하는 모세의 법을 어겼다고 시비를 걸었습니다. 이에 예수께서 이르셨습니다. 요한복음 5장 17절 말씀입니다. “예수께서 그들에게 이르시되 내 아버지께…
어른이 되면 괜찮을 줄 알았다

그리스도인, 하나님의 약속으로 익어가는 사람들

괜찮을 줄 알았는데 괜찮지 않았다 시간이 지나 괜찮아지는 것은 없다 최근 1년 동안 개업한 정신과 의사가 서울에만 300명이 넘는다고 한다. 기존에 있던 병원까지 합치면 700군데가 넘는 숫자다. 하루 30명의 사람이 정신과를 찾고 있다. 대다수 현대인들은 자…
디아코니아 미니스트리

“찬양으로 힘든 이들 위로하고 주님께 인도하고파”

한국교회 예배문화에 큰 획을 그은 ‘경배와 찬양’은 수많은 젊은 세대의 호응과 참여, 헌신을 이끌어냈다. 2020년을 바라보는 지금도, 경배와 찬양을 통해 하나님께 나아가고자 하는 청년들의 열정은 끊이지 않고 있다. 여기에 또 한 팀, 슈퍼스타K, 위대한탄생, K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