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노우진 조원희

아프리카 가나 어린이 응원

개그맨 노우진, 축구해설위원 조원희가 아프리카 가나에 위치한 국제구호개발NGO월드비전 사업장을 통해 보수소 초등학교 축구 꿈나무들을 응원했다. 두 사람의 가나 방문 스토리는 24일(금)과 25일(토) 양일간 ‘희망TV SBS’를 통해 전파를 탔다.
노우진 조원희

노우진, 조원희 “아이들 재능 펼치도록 관심과 격려 부탁”

국제구호개발NGO월드비전(회장 양호승)이 개그맨 노우진, 축구해설위원 조원희와 함께 아프리카 가나를 방문해 축구 꿈나무들을 응원했다. 축구선수 출신 개그맨 노우진과 JTBC 축구해설위원 조원희는 지난 달 12일부터 20일까지 아프리카 가나 판테아크와 지역에 …
빅콰이어 콘서트

가수 션, 박기영 등 사랑의교회서 ‘빅콰이어 콘서트’

가수 션과 박기영 등 크리스천 뮤지션과 예배자들이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서울 사랑의교회(담임 오정현 목사)에서 ‘빅콰이어 콘서트’를 갖는다. 사랑의교회가 이날 예배당 헌당을 기념해 주최하는 이 콘서트에는 총 200개 교회에서 350명이 출연할 예정이다. 150…
사랑의 왕진버스

‘사랑의 왕진버스’ 올해 첫 이동 무료진료서비스 실시

샘복지재단(박세록 대표)의 ‘사랑의 왕진버스’가 오는 26일 열린열방선교교회에서 태국과 스리랑카 이주노동자를 위한 이동진료서비스를 실시한다. 사랑의 왕진버스는 국내 외국인 이주노동자 및 의료소외계층에게 찾아가 무료진료 및 투약서비스를 지원하는…
국가인권위원회

서울신대 “예배 강제 안 해… 차별행위 아니다”

서울신대가 기숙사 입주 학생 새벽 예배와 관한 규정을 개정하라는 국가인권위원회의 권고안에 대해 본 대학은 일반 대학과 다른 종교기관으로서의 법적 지위를 인정 받았을뿐 아니라 학생 본인 또한 입사 규정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생활관에 입사하지 않을 수 있…
한국기독교평신도세계협의회

한국기독교평신도세계협의회, 박우승 신임 총재 취임

한국기독교평신도세계협의회(대표회장 심영식 장로)가 24일 오전 세종호텔에서 총재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제3대 총재 김범렬 장로가 이임하고 박우승 장로가 제4대 신임 총재로 취임했다. 김영웅 장로(상임회장)의 인도로 시작된 예배는 김형원 장로(상임회장)의…
[오늘의 묵상] 인생은

[오늘의 묵상] 인생은

인생은 그 날이 풀과 같으며 그 영화가 들의 꽃과 같도다 As for man, his days are like grass, he flourishes like a flower of the field; - 시 103:15
산마루서신

[산마루서신] 산마루예수공동체의 터를 본지 만 1년(2)

평창의 산마루예수공동체의 터를 정하기 전까지 3년 여의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포천, 영월, 진부 등등 여러 자리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신비할 정도의 일이 생겨 이루지 못했습니다. 그 중 한 곳은 비용이 적게 드는 곳이라 마음을 두었었는데 그곳을 갈 때…
100주년기념교회 이재철

이재철을 ‘거침없이’ 버리셨나요?

“오늘 4부예배가 끝남과 동시에, 100주년기념교회의 공식 담임목사는 후임 4인이십니다. 훌륭한 네 분의 목사님들을 100주년기념교회 2대 공동 담임목사로 세워주신 하나님의 거침없는 은혜 또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이 네 분의 영성과 역량이 한데 어우…
family love happy child parents

[오늘의 기도문-5월 24일] 자녀를 위한 기도

주여, 자녀를 위한 기도를 한시도 쉬지 않고 올립니다. 행여 바쁘다는 핑계로 기도를 멈추지 않게 하소서. 주여, 사랑스러운 나의 자녀가 주님 뜻대로 살기를 원합니다. 주님의 영광을 위해 살며 신실한 종이 되기를 원합니다. 주여, 일그러진 이 시대에 나의 자…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