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국제독립교회연합회

“기독교인 80%가 18세 이전에 영접… 교회학교 중요”

국제독립교회연합회(설립자 박조준 목사, 총회장 정인찬 목사)가 20일 서울 CTS기독교TV 아트홀에서 제7회 전회원 교육 및 포럼을 개최했다. 먼저 개회예배에선 정인찬 목사가 ‘지도자의 꿈만큼 공동체는 자란다’(잠언 29:18)라는 제목으로 설교했고, 박조준 목사…
제5회 정통 기독교회를 지키기 위한 로마 카톨릭과의 신앙과 직제 일치 규탄 성회 및 기도회

“한국교회, 예수와 성경으로 돌아가자!”

"한국교회 안에 거대한 회개의 역사가 터지고, 영적 각성이 일어나게 하소서." 제5회 정통 기독교회를 지키기 위한 로마 카톨릭과의 '신앙과 직제 일치' 규탄 성회 및 기도회가 18일 오후 서울 청계천 한빛광장에서 진행됐다. 200여 명의 성도는 이날 순교의 피 위…
china 중국

정부 “중국 내 종교활동 시, 관련 규정 준수해달라” 요청

문화체육관광부(문체부)는 20일 중국 내 종교활동 관련 유의 및 협조사항에 관한 공문을 보냈다. 외교부는 “2018년도에 중국 정부는 종교단체 구성 및 활동 요건을 강화한 종교사무조례를 시행하는 등 종교 관련 법규를 정비하고 지속적으로 종교활동 관리를 강화…
시리아 아동 아이

시리아 북서부 교전 지역, 월드비전 110억 규모 구호사업 추진

국제구호개발NGO월드비전(회장 양호승)이 시리아 북서부 교전 발생 지역 이재민을 돕기 위해 전 세계 회원국이 협력해 1천만불(약 110억원) 규모의 단계별 구호사업을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비무장지대가 설치됐던 시리아 북서부에서 러시아·시리아군과 반정부…
김철영 목사

북한 식량난 지원, 종교계가 앞장서야

1997년 4월 12일 저녁 서울 여의도 63빌딩 국제회의장에는 종교계 지도자와 각계 인사들이 모였다. 우리민족서로돕기운동이 주최한 ‘북한의 식량위기를 염려하는 사회 각계인사 만찬’ 행사였다. 이날 행사는 3일 전인 4월 9일 우리민족서로돕기운동이 ‘북한동포…
한국 순교자의 소리, 중보기도

[한국 순교자의 소리] 금주의 중보기도(5/20~5/26)

05/20 바레인: 신자들이 효율적으로 사역하게 교회가 준비해줄 수 있도록. 05/21 지부티: 지부티에 사는 소말리아와 에리트레아 난민들이 복음을 들는 기회를 얻도록. 05/22 북한: 동포에게 복음을 전하는 선교사가 되기 위해 전념하는 탈북민을 위해. 05/23 이집트:…
박동운

[박동운의 경제와 기독교: 법치] ‘재판은 공정해야 한다’

‘자발적 교환’이 보장된다면, ‘시장’은 어느 누구도 차별하지 않는다. 그래서 시장이란 친척도 아니고 친구도 아니고 심지어 아는 사이도 아닌 사람들끼리 모여 자신들이 원하는 것을 마음껏 얻을 수 있는 곳이다. 그러면 ‘자발적 교환’은 저절로 보장되…
family love smile happy

[산마루서신] 거룩하고 행복한 가정을 위한 산마루 10계

거룩하고 행복한 가정을 위한 산마루 10계 1. 가정의 주인은 하나님임을 인정합니다. 2. 온 가족이 같은 마음으로 함께 주일을 지킵니다. 3. 최소한 가정 예배는 일주일에 한 번 이상 드립니다. 4. 말하기보다 듣기를 먼저 합니다. 5. 다툴 수는 있으나 다툴 …
fire explosion bumm

[오늘의 기도문-5월 20일] 주님의 일꾼으로 삼으소서

주님은 추수할 게 많은데 일꾼이 적다고 하셨습니다. 주님, 내가 여기 있으니 주님의 일꾼 삼으소서. 주님의 합당한 일꾼이 되도록 나를 풀무불로 연단하소서. 나의 이기적인 마음을 십자가에 못 박으소서. 주님은 미디안 광야에서 모세를 아라비아 사막에서 바…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