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박은숙

박은숙 작가, 돈화문갤러리에서 초대전 개최

서양화가 박은숙 작가가 지난 20일 오프닝을 진행한 후 4월 2일까지 돈화문갤러리(종로구 돈화문로 71)에서 28번째 개인전을 개최 중이다. 초대전으로 진행된 박은숙 작가의 이번 전시는 ‘영원(永遠)의 나라를 향한 끝없는 구혼(求婚)’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크리…
본다빈치

본다빈치㈜, ㈜네오라마 공동사업 계약 체결

본다빈치㈜가 VR게임 및 종합엔터테인먼트사인 ㈜네오라마와 공동사업 계약을 체결하였다. 본다빈치㈜는 최근 본다빈치 뮤지엄 능동(어린이 회관 기획전시실)에서 <누보르망,삼국지:잃어버린 나를 찾아서>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오픈에 이어 이와 관련한 IP를 실감…
사이클론 ‘이다이’

모잠비크 사이클론 ‘이다이’ 피해에 기아대책 긴급구호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이 21일 아프리카 모잠비크 베이라 지역에 발생한 사이클론 ‘이다이’로 인한 피해 수습을 위해 긴급구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아대책은 이상범 기대봉사단과 스테프를 현지시간 20일 오전 소팔라주(州) 베이라에 급파해 …
대학생 청년

“도덕적·종교적 기준 없는 Z세대… 전도 걸림돌”

미국에서 떠오르고 있는 신세대인 이른 바 ‘Z세대’가 도덕적·종교적 이슈에 대한 확신 부족으로 많은 혼란을 겪고 있으며, 이것이 전도의 걸림돌로 작용하고 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2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청년들을 대상으로 한 사역 단체인‘Cultural …
사이클론 '이다이' 피해 입은 말라위

사이클론 ‘이다이’ 피해에 유니세프, 10만 달러 지원

유니세프한국위원회는 최근 열대성 저기압 사이클론 '이다이(Idai)`가 강타한 모잠비크, 말라위, 짐바브웨를 돕기 위해 10만 달러(한화 약 1억 1300만 원)를 유니세프 본부로 긴급 송금하고자 모금을 통한 추가 지원을 계획하고 있다고 3월 20일 밝혔다. 이 기금은 `이…
최선자

배우 최선자, ‘힐링토크 회복’에서 간증 전해

지난해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눈물의 고백을 전했던 최선자가 기독교 방송에 출연해 간증을 전한다. 최선자는 1961년 데뷔해 MBC 라디오 성우로도 활동한 바 있다. C채널방송의 간증프로그램 ‘힐링토크 회복’에서는 58년 넘게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
변화무쌍 이인혜

온누리워십콰이어, 이인혜 영화 <아픈 만큼 사랑한다> OST 참여

온누리워십콰이어가 4월 개봉을 앞둔 영화 <아픈 만큼 사랑한다>가 OST에 참여했다. 영화 <아픈 만큼 사랑한다>는 <님아, 그 강을 건너지 마오>의 원작인 KBS 인간극작 ‘백발의 연인’을 연출한 임준현 감독이 故 박누가 선교사의 헌신적 사랑과 나눔을 많은 이들에…
인도네시아 홍수 기도

“인도네시아 홍수로 이재민과 사망자 발생” 기도 요청

한국컴패션이 인도네시아 동부 파푸아 주를 강타한 집중 호우와 이로 인한 산사태 등으로 이재민과 사망자가 발생해 기도를 요청했다. 한국컴패션은 “지난 주말부터 인도네시아 센타니(Sentani)에 내린 폭우로 홍수가 발생했다. 많은 사람들이 홍수로 집이 잠겨 …
교회 기도문

[오늘의 기도문-3월 22일] 우리 주변의 약자들

주님 성경에서는 고아와 과부와 객을 잘 돌보라고 하였습니다 우리 주변을 둘러보게 하소서 고아와 과부와 객은 사회적으로나 경제적으로나 다른 이들의 도움이 필요한 소외되고 나약한 자들입니다 풍성하신 우리 주님은 그러한 약자들에게 특별한 관심을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