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동방현주.

동방현주 10월 15일 첫 단독콘서트… ‘희귀난치병’ 가정 위해

동방현주. ▲동방현주 단독 콘서트 공식 포스터. ⓒ에이치스엔터테인먼트 ‘사명’, ‘사모곡’, ‘광야’ 등의 CCM으로 국내 많은 크리스천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동방현주가 오는 10월 15일 오후 6시 KBS홀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사역 후 …
허리통증

원인모를 골반·엉덩이·고관절 통증… ‘골반불균형’ 때문

보편적으로 허리가 아프면 척추측만이나 허리디스크를 떠올려 그에 맞게 병원을 방문한다. 반면 골반·엉덩이·고관절 부근이 아프면 병명을 예측하지 못하여 어떤 병원을 방문해야 할지 몰라 치료를 망설이고 미루는 경우가 대다수이다. 시간이 지나 통증이 심…
김동연

김동연 “종교인 과세, 추호도 세무사찰 의도 없다”

김동연 기획재정부 장관 겸 경제부총리가 종교인 과세 문제와 관련, 14일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엄기호 목사)와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정서영 목사)을 차례로 방문했다. “겸손하게 들으러 왔다”는 김동연 부총리는 “두 가지는 분명히 말씀드릴 수 있…
복음주의조직신학회

“성평등 개헌 시도, 국가인권위 헌법기관 격상 반대”

‘샬롬을 꿈꾸는 나비행동’(상임대표 김영한 박사, 이하 샬롬나비)이 “성평등 헌법 개정 시도 강력히 반대한다”는 논평을 지난 11일 발표했다. 샬롬나비는 이 논평에서 “현 헌법 제11조 1항 차별금지 항목에 ‘등 어떠한 이유로도’ 문구를 넣어서는 안 된다…
[오늘의 묵상] 주신 이

[오늘의 묵상] 주신 이

내가 모태에서 알몸으로 나왔사온즉 또한 알몸이 그리로 돌아가올지라 주신 이도 여호와시요 거두신 이도 여호와시오니 여호와의 이름이 찬송을 받으실지니이다 Naked I came from my mother’s womb, and naked I will depart. The LORD gave and the LORD has taken away; may the name of the…
솔비x월드비전

솔비, 초등학생들과 ‘마음이 그리기 대회’

국제구호개발NGO월드비전(회장 양호승 이 2학기 개학을 맞아 지난 12일(화) 서울 명지초등학교에서 ‘제1회 마음이 그리기 대회’를 진행했다. 월드비전 ‘마음이 그리기 대회’는 아동 인성 교육 사업인 ‘인성탐구생활’의 일환으로, 그림 그리기를 통해 아동의 …
정다윗 느린 여정

정다윗 전도사, 디지털 싱글 3집 ‘느린 여정’ 발매

CCM 아티스트 정다윗 전도사가 디지털 싱글 3집 '느린 여정'을 최근 발매했다. 이 노래는 고린도후서 1장 3절 말씀을 토대로 만들어졌다. 그는 "또래 친구들 보다 인생이 더디고 느린 것 같다고 생각이 들 때, 하나님께서 찾아오셔서 함께 걸어주신다고 하셨다"며 "이…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