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힐송 유나이티드

교도소 수감자 “힐송의 음악 통해 성령과 은혜를 알았다”

힐송 유나이티드(Hillsong United) 멤버들이 캘리포니아의 폴섬 교도소의 수감자로부터 편지를 받았다. 수감자는 편지를 통해 힐송 음악을 통해 그가 어떻게 그리스도께 나아가게 되었는지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다. 힐송 멤버들은 감옥에서 수감자들가 함께 예배하…
타와드로스

이집트 교회 지도자 호주 교인들에 “동성혼 완전히 거부해야”

이집트 콥트정교회 지도자가 호주 콥트교에 동성결혼 반대 운동에 동참해줄 것을 촉구했다. 그는 “성경 어디에도 동성결혼에 대한 언급을 찾을 수 없다”며 동성결혼에 대한 반대 의사를 분명히 밝혔다. 지난 1일(이하 현지시간) 호주 시드니의 국제컨벤션센터…
비욘세

비욘세의 허리케인 피해 지역 구호활동 현장

세계적인 팝 스타 비욘세(Beyonce Giselle Knowles)가 최근 허리케인 ‘하비’로 피해를 입은 휴스턴 주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휴스턴 세인트 존 교회(St. John's United Methodist Church)를 방문했다. 비욘세는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휴스턴은 나의 집입니다. 여러분을 …
비욘세

비욘세, 허리케인 하비·어마 연이은 피해에 교회서 구호활동

미국 텍사스를 강타한 허리케인 ‘하비’에 이어 허리케인 ‘어마’가 플로리다주에 상륙하면서 연이은 피해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세계적인 팝 스타 비욘세(Beyonce Giselle Knowles)가 최근 허리케인 ‘하비’로 피해를 입은 휴스턴 주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휴스턴 …
릭 워렌 목사 外

릭워렌, 팀켈러, 존 파이퍼 등 美 목사들이 본 동성애

최근 처치리더스닷컴은 “목회자나 지도자들이 동성애처럼 논란이 되는 주제에 답을 갖고 있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미국의 유명 목회자 12명이 동성애와 동성결혼에 대해 공개적으로 밝힌 견해를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1. 조엘 오스틴 …
만성불면증

잠들지 못하는 만성불면증, ‘이것’을 치료해야

대학생 A 씨는 4개월 전부터 극심한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 학업과 알바를 마친 뒤 밤 10시에 집에 돌아오면 몸이 피로해지기 마련. 하지만 이상하게도 침대에 누우면 잠이 오지 않는 것이다. 간신히 잠들고 일어나도 10분도 채 못 잔 것처럼 몸이 나른하고 찌뿌둥한…
김이수

“김이수 후보자 부결 예견… 김명수 대법원장 후보자도 우려”

한국교회언론회(대표 유만석 목사)는 11일 김이수 헌법재판소장 후보자 임명동의안 부결 직후 '헌법, 법의 가치에 편향된 인사가 그 수장(首長)이 되어서는 안 된다'는 제목의 논평을 발표했다. 문재인 대통령이 추천한 김이수 헌법재판소장 후보자는 찬성 145표, …
[오늘의 묵상] 영원까지

[오늘의 묵상] 영원까지

산이 생기기 전, 땅과 세계도 주께서 조성하시기 전 곧 영원부터 영원까지 주는 하나님이시니이다 Before the mountains were born or you brought forth the earth and the world, from everlasting to everlasting you are God. - 시 90:2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