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릭 워렌

아들 잃은 릭 워렌 목사 부부 “자살하려는 이들의 고통 잘 알아”

올해 세계 자살 예방의 날은 일요일이었다. 새들백교회 릭 워렌 목사와 사모 케이 워렌은 교회가 적극적으로 절망에 빠진 사람들을 도와야 한다고 촉구했다고 8일(현지시간) 크리스천포스트가 보도했다. 케이 워렌은 지난 수요일 트위터를 통해 "이번 주말 자살로 …
허리케인 어마

하나님께서 허리케인 ‘어마’를 통해 무엇을 말씀하시는가?

허리케인 하비로 인해 휴스턴이 황폐화 된지 얼마 되지 않았다. 그런데 또 다른 허리케인 어마(Irma)가 미국으로 향하고 있다. 최근 크리스천포스트(CP)는 '하나님께서 허리케인 어마를 통해 무엇을 말씀하시는가?'라는 제목의 기사를 올렸다. 1. 모든 것이 깨어졌다…

[산마루서신] 믿음이 사랑으로 꽃피도록

어느 날 사랑의 농장에 한 노숙인이 일하기 위해서 새로 참여하였습니다. 그는 아침 7시가 되기 전 미리 도착하였습니다. 그리고 오후 3시 일을 마친 후에도 남아서 호미와 삽과 괭이 등 여러 가지 연장을 씻고 정리하고 가는 것이었습니다. 일하는 시간 역시 가…

[산마루서신] 산 자의 하나님

23 부활이 없다 하는 사두개인들이 그 날 예수께 와서 물어 이르되 24 선생님이여 모세가 일렀으되 사람이 만일 자식이 없이 죽으면 그 동생이 그 아내에 장가 들어 형을 위하여 상속자를 세울지니라 하였나이다 25 우리 중에 칠 형제가 …
굿아이안과

안전하고 효과적인 라식수술 위한 조건은

좋지 않은 시력으로 생활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다. 따라서 시력을 교정하기 위해 라식수술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하지만 라식수술은 눈에 직접적으로 하는 수술이기에 신중하게 선택해야할 필요가 있다. ▲눈부심 ▲안구건조 ▲시력저…
손목

수족냉증 더 심해지기 전 원인 제거하는 근본치료 필요

아침과 저녁 기온이 낮아지면 수족냉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추위에 더욱 민감해진다. 더운 여름철에도 온도와 상관없이 손발 차가운 증상 때문에 고생했는데, 요즘처럼 온도가 낮아지면 수족냉증 증상은 더욱 심해지기 마련이다. 수족냉증은 손발 저림이 동반…
만나 콘퍼런스 김병삼

“칭찬받는 교회인가, 십자가에 못 박히는 교회인가?”

김병삼 목사(분당 만나교회)가 '평범이 아닌 혁명으로'라는 제목의 글을 최근 SNS에 게시했다. 그는 한 이야기를 전하면서 글을 시작했다. 어느 나라에 지혜로운 삐에로가 있었다. 왕을 늘 즐겁게 해 주고 인정받던 그가, 하루는 큰 실수를 하고 왕의 진노를 샀다.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