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은혜가 가득한 월드미션 캠프 현장

2020 월드미션 연합캠프 “다윗, 신실한 문제의 사람”

지난 11년동안 월드미션 연합캠프는 다음세대를 위한 연합캠프를 개최하여 매년 수백명의 다음세대들과 소통하며 캠프에 참석하는 자들을 교회의 일꾼을 세우고, 하나님과 관계가 멀어진 자들을 하나님과 교회로 돌아가는 등 많은 이적과 기적들을 경험한 은혜의 …
터키, 이스탄불

피살된 한인 터키 선교사 애도 “하나님의 위로가”

터키 디야르바크르 바아랄구에서 사역 중이던 선교사 A씨가 지난 19일(이하 현지시간) 현지 괴한에 의해 피살됐다. A씨는 한 선교단체 소속으로 지난 5년 동안 터키에서 사역하다 올해 초 가족들과 함께 사고 지역으로 옮긴 것으로 알려졌다. 터키에서 30년 동안 …
어메이징그레이스 썸네일 헤리티지

헤리티지, 추상미, 송정미 등이 감동한 <어메이징 그레이스>

아레사 프랭클린이 전할 전율, 환희,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영화 <어메이징 그레이스>가 지난 18일(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영화 <어메이징 그레이스>는 1972년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뉴템플미셔너리 교회에서 진행된 당시 최…
비와이

비와이 1인 기획사에서 ‘데자부 그룹’ 론칭

1인 기획사 체제로 운영하던 래퍼 비와이(BewhY)가 ‘데자부 그룹 (Dejavu Group)’을 정식 레이블로 런칭하고 21일, ‘비앙(Viann)’의 ‘Golden Fleece’를 소개했다. 비와이는 비앙의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20일, 데자부 그룹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및 본인의 소셜미디어…
구리다음세대를위한학부모연합

구리 시청 앞에 나온 학부모들 “외설적 성교육 반대”

구리다음세대를위한학부모연합이 지난 18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오전 8시 30분 구리 시청 앞에서 ‘청소년성문화센터’ 설립 및 운영 반대 집회를 개최 중이다. 집회에 참석한 다음세대를위한학부모 연합 대표는 “지난 9월 구리시 다문화센터는 초등학교 5~6학년을…
홍콩 시위, 홍콩, 민주주의,

美 하원, 홍콩 인권법 압도적인 표차로 통과시켜

미 하원에서 홍콩 인권 민주주의 법안(홍콩 인권법)을 20일(현지시간) 통과시켰다고 로이터 통신 등 외신이 보도했다. 이 법안은 미 정부가 매년 홍콩의 자치수준을 평가, 특별지위의 지속 여부를 결정하고, 홍콩의 자유를 억압한 책임자들에게 미국 비자 발급을 …
2019 11월 김명혁 임명희

노숙인 변화 안 돼도, 하나님 가라시니 계속 찾아가서…

설교도 중요하지만, 사랑 나눔에도 더 집중하길 하나님의 얼굴과 사랑 전하는 일 밀려나선 안돼 복지 정책, 영혼 변화 위해 교회 찾는 일 방해도 21일 오전 서울 도곡동 강변교회(담임 이수환 목사)에서 ‘사랑과 섬김의 영성을 염원하며’라는 주제로 김명혁 목…
한국YMCA전국연맹

한국YMCA전국연맹, 홍콩 시위 지지 선언

한국YMCA전국연맹(이하 YMCA)이 20일 홍콩 시위를 지지하는 선언을 발표했다. 이 같은 선언은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국제협력단(KOICA) 연수센터에서 개최된 ‘한반도 평화 포럼’에서 나왔다. YMCA는 “포럼 참가자들은 위협받고 있는 아시아의 인권 상황에 대한 리포…
사랑 하트

[산마루서신]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데

“사람들은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데” 하면서 상대를 배려하거나 원하는 것을 해주는 것이 아니라 자기식대로 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기 성찰이 부족하거나 사랑에 미숙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는 자기 욕구를 채우는 것과 사랑하는 것을 …
박기영 조성모 김태우

김태우, 박기영, 조성모 3인의 첫 컬래버레이션 콘서트

김태우, 박기영, 조성모 세 기독 연예인이 한 자리에 모인다. 내달 1일 오후 5시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는 조성모 박기영 김태우 ‘3인 3색 From Now On’ 콘서트가 개최된다. 세 사람의 첫 컬래버레이션 콘서트다. ‘발라드의 황태가’조 불리는 조성모는 ‘투 헤…
황성주 박사

“선교·말씀·연합의 씨앗 뿌려 하나님 나라 완성하자”

한국선교지도자포럼(한선지포)이 19일부터 2박 3일 일정으로 여의도순복음교회 시온성전에서 진행 중인 가운데 둘째날 오후에는 황성주 목사(KWMA 부이사장)가 발제를 맡았다. ‘세계복음화와 하나님 나라의 완성, 이를 위한 전략적 엔젠 3가지’라는 제목으로 발…
대만 탈동성애

탈동성애인권센터, 국가인권위법서 ‘성적지향’ 삭제 지지

탈동성애인권센터(대표 이요나 목사)가 지난 12일 발의된 국가인권위원회법 일부개정법률안(안상수의원 등 40일)에 대한 지지 성명서 ‘국가인권위원회법 일부개정안 발의에 대하여’를 최근 발표했다. 탈동성애인권센터의 대표 이요나 목사는 “성별은 개인이 …
이덕훈

한남대-대전세종충남 경제단체협의회 산학협력교류회

한남대학교(총장 이덕훈)가 대전·세종·충남 경제단체협의회와 산학협력 교류를 위해 네트워크 장을 마련했다. 최근의 캠퍼스 혁신파크 선정과 창업 활성화 등을 바탕으로 지역의 경제계와 상호협력해 상생발전을 도모하겠다는 취지다. 한남대는 20일 오전 11시 3…
터키, 이스탄불

한국인 선교사, 터키서 괴한의 공격으로 사망

한국인 선교사가 19일(이하 현지시간) 터키 디야르바키르시 남동쪽 거리에서 괴한의 공격을 받고 사망했다고 국제기독연대(International Christian Concern, ICC)가 20일 전했다. 이에 따르면, 선교사 A씨는 괴한의 칼에 가슴과 등을 3차례 찔렸다. 이후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
저출산 baby down born pregnant pregnancy

기공협 “저출산 문제 민‧관 협력해야”

한국기독교공공정책협의회(대표회장 소강석 목사,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 이하 기공협)가 21일 “저출산 문제 민‧관이 공동으로 극복해야 한다”는 제목의 성명서를 발표하고 저출산고령화사회위원회에 종교계 인사가 참여해야 한다고 밝혔다. 기공협은 “저출…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