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마커스워십

마커스워십 새 앨범 “ 4년간의 사무엘서 대단원의 막”

마커스워십이 11월, 2019년 목요 예배 실황을 담은 앨범을 발매했다. 앨범의 타이틀은 ‘나 오직 주를(Only You)’이며 ‘여호와의 집으로 올라가’ ‘주의 밝은 빛으로’ ‘맡기신 그 길을’ ‘주의 나라 이루시리라’ ‘다시 주와 살게 하소서’ ‘주의 이름 높이리…
힐송

힐송워십 정규앨범 ‘Awake’ “부흥을 위해 깨어나라”

전 세계 가장 영향력 있는 워십 팀 ‘힐송워십’이 최근 새 정규앨범 ‘Awake’를 전 세계 동시 출시했다. 타이틀은 첫 번째 트랙에 위치한 ‘Dawn’이며 ‘Awake My Soul’, ‘Come Alive’, ‘See The Light’, ‘No One But You’, ‘King of Kings’, ‘I Will Praise You’, ‘From Whom All Bl…
스캇 브레너

스캇 브레너, 크리스마스 예배곡 ‘My Heart Cries Holy’ 발매

CCM그룹 레위지파(대표 스캇 브레너 목사)가 약 2년만에 새 싱글 앨범 ‘God So Loved The World’와 ‘My Heart Cries Holy’을 발매했다. 스캇 브네너(Scott Brenner) 목사는 ‘하나님께서 세상을 사랑하사’, ‘성령의 불로’, ‘주님은 신실하고’ 등으로 널리 사랑 받은 예배 …
타우렌 웰스

타우렌 웰스 새 앨범 ‘Perfect Peace’ 발매

타우렌 웰스(TAUREN WELLS)가 11월 새로운 미니 앨범 ‘Perfect Peace’를 발매했다. 타우렌 웰스는 ‘ROYAL TAILOR’의 리더 출신으로 미국의 유명한 워십리더 중 한 사람을 꼽힌다. 데뷔 초기부터 수차례 그래미상 후보에 오른 그는 2019년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Top 크리스…
김재우 조유리 썸네일

김재우-조유리 부부 ‘카레한상’ 수익금 1천여만원 기부

밀알복지재단(이사장 홍정길)과 개그맨 김재우 부부가 장애아동을 돕기 위해 전국을 순회하며 진행한 ‘카레한상’ 푸드트럭 행사가 지난 9일 부산을 끝으로 막을 내렸다. 카레한상은 김재우 부부가 만든 카레요리를 맛보고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퍼네이션 프…
박신혜

박신혜 “믿음의 유산… 여전히 명반”

배우 박신혜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0년도 넘은 앨범이지만 여전히 명반”이라며 CCM 곡 ‘믿음의 유산(Never Come Down)’을 소개했다. ‘믿음의 유산(Never Come Down)’은 2006년 발매된 헤리티지의 1집 앨범 ‘Acoustic&Vintage’에 수록된 곡이다. 이 앨범은 블…
김진

개그맨 김진-표신애 “하나님의 사랑 속에 결혼”

개그맨 김진이 CCM 가수 표신애와 지난 9일 서울 여의도 KBS홀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개그맨 김진은 지난해 8월 크리스천 모임 봉사 활동을 통해 표신애를 처음 만나, 올해 1월 연인으로 발전했다. 김진은 표신애에 대해 “순수한 면도 있고 차분하며 지혜로운 사…
유은성 김정화

김정화-유은성 부부, “아이 양육 또한 큰 사역”

꾸준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김정화, 유은성 부부가 아이들을 기르며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배워가고 있다고 밝혔다. 배우 김정화, CCM가수 유은성 부부는 ‘선행부부’로 통한다. 두 사람의 인연도 ‘봉사’로 시작됐다. 독실한 기독교인인 두 사람…
컴패션밴드

송은이, 황보, 제아 등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

노래하고 춤 추는 컴패션밴드가 지난 9일 어린이들에게 ‘진짜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고자 ‘미리메리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부산 MBC 드림홀에서 개최했다. 2010년부터 매년 진행되는 한국컴패션 ‘미리 메리크리스마스’ 캠페인은 가난 때문에 크리스마스의 …
김상복 목사

김상복 목사 “WEA, 복음 소중히 하는 최대 복음주의 단체”

김상복 목사(할렐루야교회 원로)가 “예수 그리스도와 하나님의 말씀에 강력한 토대를 두고, 복음에 초점을 맞추고 갈 때, 복음주의 운동이 계속 성장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지난 7일(현지시간)부터 자카르타 센툴 인터내셔널 컨벤션센터에서 진행 중인 세계복…
WEA 총회, 센툴 인터내셔널 컨벤션

“삶 전체에 성령 역사하시는 하나님 나라 이루자”

세계복음연맹(World Evangelcal Alliance, WEA) 총회가 지난 7일(이하 현지시간)부터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센툴 인터내셔널 컨벤션센터에서 일주일 간의 일정으로 진행 중이다. 11일 오전 세션에서 Advisor of Micah...
광화문 집회

‘교회와 정치’ 주제 샬롬나비 학술포럼 열린다

최근 대규모 광화문 집회로 기독교의 정치 참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제19회 샬롬나비(상임대표 김영한 박사) 학술대회가 ‘교회와 정치’라는 주제로 오는 29일 오후 2시 서울 온누리교회 양재캠퍼스에서 진행된다. 이날 주제 발표자로 안상수 의…
뉴스앤조이 폐간촉구 CT 유튜브 썸네일

본지의 뉴스앤조이 주사파 보도, “구체적 정황 있음” 입증돼

<뉴스앤조이>(사장 강도현, 이하 뉴조)가 주사파 민족해방전선(NL) 세력이 기독교 교란 및 파괴를 목적으로 교계에 심은 셀조직이라는 정황들을 고발한 본지 보도에 대해, 검찰이 "구체적인 정황 제시가 있는 의혹 제기"라고 판단했다. 서울중앙지방검찰청은 뉴조 …
헌재 낙태 반대

“‘태아 상해죄’ 적용 않은 법조인·판사들 각성해야”

지난 11월 9일 서울중앙지법 형사24단독 이기홍 판사가 임신 초기 여자친구가 임신중절수술을 하지 않는 것에 불만을 품고 농구화로 배를 발로 걷어차는 등 상해를 입힌 30대 남성에게 1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했다는 뉴스를 접하고 우리는 충격을 받았다. 더 충격적…
임태훈

“군사기밀 누설 혐의로 군인권센터 임태훈 소장 고발”

바른군인권연구소(대표 김영길)와 자유와인권연구소(대표 고영일)가 군인권센터 임태훈 소장을 군사기밀 보호법 위반 및 무고·명예훼손 혐의로 최근 검찰에 고발했다. 두 단체는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군인권센터에서는 이른바 계엄 관련 문건 폭로와 군의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