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최삼경 목사. ⓒ크리스천투데이 DB

김삼환 목사와 최삼경 목사 사이
5천만원 수수 사건의 진실은?

최삼경 목사(빛과소금교회)에 이어 <교회와신앙> 한 관계자도 명성교회 김삼환 목사에게서 거액을 받은 일이 있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그러나 그 돈을 받은 사람이 누구였는지에 대한 증언은 서로 달랐다. 이 관계자는 최삼경 목사가 김삼환 목사에게서 5천만원을…
린시 스나이더, 인앤아웃

‘믿음의 기업’ 인앤아웃(In-N-Out) CEO의 삶과 신앙

미국 서부의 유명한 햄버거 체인점 ‘인앤아웃’(In N Out) 회장인 린시 스나이더(Lynsi Snyder)가 미국 크리스천포스트와의 최근 인터뷰에서 자신의 신앙을 간증했다. 포브스(Forbes) 지에 따르면, 그녀의 재산은 30억 달러(약 3조 6천억 원)에 이른다. 그녀는 재산 뿐 아니…
고통, 슬픔, 눈물,

“지옥이 더욱 고통스러울 수 있는 5가지 이유”

존 파이퍼 목사가 “지옥은 모든 불신자들에게 ‘말할 수 없이’ 끔찍한 곳이겠지만, 어떤 이들에게는 더 고통스러울 수 있는 5가지 이유가 있다”면서 이를 소개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6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파이퍼 목사는 최근 자신이 …
어노인팅예배학교

어노인팅 예배학교 가을학기 시작

어노인팅 예배학교가 7일부터 오는 11월 25일까지 약 8주간 매주 하루 서울 장충 글로리아홀에서 진행된다. 이번학기에서는 예배 인도자 과정 17기, 음향엔지니어 초급과정 16기, 음향엔지니어 중급과정 7기, 예배 팀 싱어과정 9기가 준비됐다. 예배 인도자 과정은 …
합동 호남 김종준 목사 소강석 목사

김종준·소강석 목사 등 ‘호남 출신’ 당선인 축하예배

전국호남협의회가 김종준 목사(총회장)와 소강석 목사(부총회장) 등 호남 출신으로 예장 합동 제104회 총회 선거에서 당선된 이들을 축하하는 감사예배를 7일 롯데호텔에서 드렸다. 예배에는 김 목사와 소 목사를 비롯한 당선인들과 이들을 축하하기 위해 전국에…
젠더 전체주의

‘학교 교육에 침투한 젠더 전체주의’ 주제 학술포럼

동성애동성혼개헌반대국민연합(동반연)과 홍문종의원실이 8일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에서 ‘학교 교육에 침투한 젠더 전체주의’ 주제의 학술포럼을 개최한다. 동반연 측은 “학생인권조례를 통해 건전한 성윤리를 배움으로써 건전한 사회 구성원…
태아 낙태 반대

성산포럼, ‘미국의 낙태 반대법안 추진 현황’ 발표한다

성산생명윤리연구소(소장 이명진)가 오는 21일 오후 7시 금천구에 위치한 명이비인후과에서 10월 생명포럼을 개최한다. 이날 발제에는 장지영 교수(성산연구팀장)가 ‘미국의 낙태 반대법안 추진 현황’에 대한 주제를 발표하고 엄주희 부소장이 ‘비밀출산제 법…
글로벌선진학교

글로벌선진학교(GVCS) 미국 캠퍼스, 눈부신 성장

2003년 충북 음성에서 시작된 글로벌선진학교(Global Vision Christian School, 이하 GVCS)는 2011년 문경캠퍼스 개교에 이어 2015년 미국 펜실베니아에도 캠퍼스를 둠으로써 국제화 교육기관으로 주목받고 있다. GVCS의 음성과 문경, 펜실베니아 캠퍼스는 모두 기숙형 중·고등…
큰은혜교회

큰은혜교회, 100개국 선교 비전 품고 ‘청년대각성집회’

최근 기독 청년들 사이에서 ‘선교, 파송, 결단, 헌신, 부흥, 비전’ 등의 단어를 접하기 힘들어졌다. 청년들의 해외 선교는 해외여행이 상대적으로 자유로워진 1980년대부터 2000년대 초중반까지 청년들의 가슴을 끓게 하고 전 세계로 그리스도의 복음이 전파되는데 …
이준석 선교사

“싫어했던 일본에서 받은 사랑, 조금이라도 갚았으면”

“처음부터 일본 선교를 하려는 생각은 없었어요. 제게 노래를 가르쳐 주셨던 분이 크리스천이셨어요. 대중음악을 하시던 분인데, 마음이 정말 따뜻한 분이었어요. 그분께 많은 위로를 얻었고 격려도 많이 받았어요. 참 좋은 분이었어요. 저는 믿음이 별로 없었는…
CTS 놀이의발견

CTS기독교TV ‘키즈에듀티비’ 웅진씽크빅과 업무협약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최근 유아교육전문 1인방송 ‘키즈에듀티비’가 웅진씽크빅 ‘놀이의 발견’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 CTS기독교TV는 최근 상암동의 웅진씽크빅 놀이의발견 사업단에서 협약식을 진행, 이 자리에는 CTS 윤문상 부사장과 웅진 …
한서 남궁억 보리울의 달

남궁억, 무궁화를 구심점으로 삼다

일본은 총칼의 폭압만으로는 3·1운동으로 분출한 우리 민족의 저항을 막을 수 없었으므로 겉으로나마 조선인에 대한 차별과 억압을 조금 완화하여 유화정책을 폈다. 눈 가리고 아웅하는 수작이라고나 할까. 문화생활이나 교육 등을 제한적으로 허용하는 정책을 …
한국 순교자의 소리, 중보기도

[한국 순교자의 소리] 금주의 중보기도(10/7~10/13)

10/07 우간다" “복음을 들어야 하는 사람들에게 계속 복음을 전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 최전방 사역자 10/08 알제리: 제리의 아랍인 지역에 복음이 퍼지도록. 10/09 쿠바: 신자들이 성경을 한 권씩 가질 수 있도록 쿠바 정부에서 문을 계속 열어놓도록. 1…
어쩐지 고전이 읽고 싶더라니

‘최고의 고전’ 성경 있는데, 굳이 고전을 읽어야 하나요?

지배자들이 인문고전 독서 막은 이유 피지배계급 ‘바보’ 만드는 지름길이라 고전, 시공간 넘어 늘 새롭게 해석돼 ‘고전(古典)’은 ‘옛 고(古)’, ‘책 전(典)’을 써서 ‘오래된 책’이라는 뜻이다. 하지만 ‘고전(古典)’은 단순히 오래된 책을 의미하는 것…
박선영

“북한민주화위원회 위원장 구속, 정당성 없어”

탈북민과 국군포로 등을 위한 인권단체인 사단법인 물망초(이사장 박선영)가 7일 “정치검찰의 탈북자 보복 구속을 규탄한다”며 “민노총 무죄, 탈북자 유죄? 검찰은 각성하라”는 성명을 발표했다. 물망초는 이 성명에서 “탈북아사모자의 진상규명과 북한인…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