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자살예방

“소중한 생명, 우리가 지킬 수 있습니다”

성북구자살예방센터가 세계 자살예방의날(9월 10일)을 맞아 성북구의 생명존중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자살예방 지역주민 봉사자 마음돌보미 100여명이 관내 7권역에서 동시에 실시하는 세계 자살예방의 날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성북구의 세계 자살예방…
A Beautiful Day in the Neighborhood, 톰 행크스

톰 행크스 “내가 유명한 목사 역할 맡은 이유는…”

할리우드 배우 톰 행크스가 어린이 TV 프로그램 진행자로 유명한 프레드 로저스(Fred Rogers) 목사의 역할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고 영국 크리스천투데이가 9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그가 출연한 영화 ‘A Beautiful Day in the Neighborhood’는 추수감사절 미국 상영을 앞두…
강찬

“꿈은… ‘끝까지 찬양사역자 강찬’”

한 번 들으면 가슴 깊이 남는 짙은 호소력과 파워풀하면서도 유니크한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찬양사역자 강찬 목사가 미국 애틀랜타를 찾는다. ‘십자가’ ‘섬김’ ‘사명자’ ‘하늘을 봐’ 등 한국과 열방의 흩어진 주의 교회 안에서 많이 사랑받았던 찬양…
박병길 목사

“1백여 명의 탈북민 신학생, 북한 선교의 열쇠”

“북한을 위해 오래 기도해왔는데, 하나님께서 그 응답으로 우리에게 주신 탈북민 신학자들을 잘 양성하라고 하셨습니다.” 박병길 목사(예심교회)는 북한 선교 전문 사역자 양성이 시급하다며 이 같이 말했다. 예심교회에서 목회를 시작한지 20여년이 된 박 목사…
하나님이 조선을 이처럼 사랑하사

“역사와 문화 온전히 평가할 때 기독교 깊이 뿌리내려”

현대기독교역사연구소와 모자이크 미니스트리가 16일 오후 이대서울병원 3층 방주교회에서 복원된 보구녀관(普救女館)을 탐방하고 닥터 홀 가족 자료 수집 연구를 보고하는 시간을 갖는다. ‘하나님이 조선을 이처럼 사랑하사- 로제타 홀의 선교와 여성의료사역…
래퍼 다비드

“예수 그리스도를 위한 전도사이자 래퍼”

NMN엔터테인먼트 소속의 크리스천 래퍼 다비드(DAVID, 본명 남성민)가 10일 낮 12시 신곡을 발매했다. “두 개의 삶이 하나를 외쳐 Jesus is Christ, we call it Good News Listen, O heaven! Pay attention, earth! (하늘이여 들으라 땅이여 귀를 기울이라. 사 1:2)” 다비드는 “전도사의…
미혼모

“추석 맞이, 화장품 세트 선물… 미혼모에 대한 관심 부탁”

메이크업 브랜드 ‘헤이미쉬’를 운영하고 있는 (주)원앤드가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놓인 미혼모 가정의 소식을 듣고, 추석을 맞아 화장품 500세트를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했다. (주)원앤드에서 후원한 화장품 세트는 여성에게 필수적으로 필요한 기초 화장품 세트…
북한인권 아카데미

16기 북한인권아카데미 수강생 17일까지 모집

(사)북한인권정보센터(NKDB) 남북사회통합교육원이 16기 북한인권아카데미 수강생을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 교육기간은 오는 19일부터 11월 28일까지 총 10주 과정이며,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서 9시 남북사회통합교육원에서 강의가 진행된다. 아카데미 모집대상은…
염안섭

반동성애 공격하려고 사탄숭배 이단단체와 손잡은 뉴스앤조이

필자는 2017년 6월 CTS에서 방영한 '동성애 STOP-톡톡포유'에 출연하여 앨리스 베일리에 대해 언급하였는데 이는 A변호사께서 쓰신 책을 인용한 것이었습니다. 당시 제가 인용한 책은 대표적인 주류출판사에서 출판된 책이었고 해당 책의 전반적인 내용이 지극히 상식…
성경말씀, 빛, 전구, 전등

오늘 하루의 어둠을 몰아내주는 성경구절 10가지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는 ‘오늘 하루의 어둠을 몰아내주는 빛에 관한 성경구절 10가지’를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1. 갈라디아서 1장 3~5절 “우리 하나님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은혜와 평강이 있기를 원하노라 그리스도께서 하나님 곧 우리 아버지의 …
성경, 성경책, 기도, 십자가

용기가 필요할 때 도움이 되는 성경구절 10가지

영국 크리스천투데이는 ‘우리에게 용기가 필요할 때 도움이 되는 성경구절 10가지’를 다음과 같이 소개했다. 1. 신명기 31장 6절 “너희는 강하고 담대하라 두려워하지 말라 그들 앞에서 떨지 말라 이는 네 하나님 여호와 그가 너와 함께 가시며 결코 너를 떠나…
생명나눔의 길

장기기증 희망 등록률 2.9%… 매일 5.2명, 장기이식 기다리다 숨져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 박진탁 목사, 이하 본부)는 서울특별시(시장 박원순)와 함께 9월 9일 장기기증의 날을 맞아 생명나눔운동 확산을 위한 대대적인 캠페인을 진행했다. 본부는 지난 1997년부터 9월 둘째 주를 장기주간으로 정하여 생명나눔을 홍보하는…
한교봉 한교총

한국교회봉사단·한국교회총연합 추석맞아 쪽방촌에 ‘사랑나눔’

한국교회봉사단(한교봉·공동대표회장 이영훈 정성진 고명진 목사)과 한국교회총연합회(한교총·대표회장 이승희 박종철 김성복 목사)이 추석 명절을 맞아 지난 7일 서울에서 가장 큰 규모의 쪽방촌인 용산구 동자동을 찾아 ‘동자동 주민과 함께하는 추석 사랑나…
대전 축제

대전엑스포시민광장·한밭수목원에서 ‘Walk Together’

대전 최대 규모의 다문화 축제 ‘2019 다문화화합한마당·Walk Together’가 8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대전엑스포시민광장과 한밭수목원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대전광역시와 월드휴먼브리지가 주최했으며 허태정 대전시장, 김종천 대전시의회의장, 박병석·박범계…
하민국 목사.

[하민국 칼럼] 나도 장관 되고 싶다

인사는 만사이다(人士萬事). 박근혜 정권에서 마사지샵 주인이 관직을 얻더니, 급기야 문재인 정권에서는 언행불일치로 도덕성이 땅에 떨어지다 못해 제자들마저 자진 사퇴를 촉구하고 있는 사람을 장관에 임명했다. 그것도 남과 북이 사상적 대립으로 분단된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