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이경섭

[이경섭 칼럼] 거듭난 자만 믿을 수 있는 예수

거듭남, 복음의 영광 볼 수 있는 능력 거듭나 그리스도의 영광 보는 자만이 복음에의 복종, 곧 예수 믿을 수 있어 ‘예수 믿고 구원 받으라’는 복음 전도가 종종, ‘제발 예수 좀 믿고 구원 받아달라’고 애원하는 것처럼 오해받는 경향이 있다. 그리고 상대방…
부천시 동성애

부천시의원 “‘성평등 전문관’ 조항 삭제하기로”

‘잘못된 부천시 성평등 기본조례 일부 개정조례안 반대 국민대회’가 19일 부천시청 앞에서 개최됐다.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 총회장 조예환 목사(갈보리교회 담임)는 모두발언에서 “부천시 기독교 1,300교회의 이름으로 (잘못된 부천시 성평등 기본조례 일부 개…
케네스 배 선교사

“북한 정권에는 종교가 가장 큰 위협”

미 국무부가 주최한 ‘제2회 종교자유 증진을 위한 장관급 회의’에 참석한 케네스 배 선교사가 자신이 북한 억류 중 경험한 종교자유의 실태를 고발했다고 미국의소리(VOA)가 19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배 선교사는 18일 ‘윤리와종교자유위원회’가 워싱턴 D…
이정규 정규앨범

개그맨 이정규 첫 CCM 정규 앨범 발매

2009년 MBC공채 18기 개그맨으로 데뷔, 가수 및 MC로 활동 중인 이정규가 첫 CCM 정규 앨범 ‘정규 앨범’을 발매했다. 앨범에는 총 12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엔 찬송가 두 곡과 함께 이정규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 7곡 외 회중 찬양곡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은 축복…
디아코니아

“끝까지 사랑하며 포기하지 않는 하나님”

혼성CCM그룹 디아코니아(최동원 리더)가 최근 새 싱글 앨범 ‘I Will Not Give Up On You’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유월절 전에 예수께서 자기가 세상을 떠나 아버지께로 돌아가실 때가 이른 줄 아시고 세상에 있는 자기 사람들을 사랑하시되 끝까지 사랑하시니라’…
오버플로잉워십

[워십 앨범 리뷰] “워십뮤직을 통한 댄스플로어”

#1 워십리더는 커뮤니케이터이다 (Worship Leader is Communicator) 호주 힐송(HILLSONG) 워십에는 힐송교회가 있고 플래닛쉐이커스 워십에는 플래닛쉐이커스 교회가 있듯이 오버플로잉(OVERFLOWING) 워십에는 넘치는교회(OVERFLOWING CHURCH)가 있다. 이 전제는 워십 뮤직을 소개할 때…
최우식

총무협의회 신임 회장에 합동 최우식 목사

예장 합동 최우식 목사가 19일 합동 총회회관에서 열린 한국교회총무협의회 총회에서 신임 회장으로 뽑혔다. 이 밖에 부회장은 변창배(예장 통합)·엄진용(기하성)·이영한(예장 고신) 목사, 서기는 정성엽 목사(예장 합신), 회계는 이강춘 목사(예성), 총무는 김종…
황교안

황교안 “이승만 대통령 위업, 폄훼되는 현실 부끄러워”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가 19일 국립서울현충원 현충관에서 열린 이승만 대통령 서거 54주기 추모식에 참석해 추모사를 전했다. 황 대표는 “오늘 우리는 이승만 대통령의 서거54주기를 맞아서 대한민국을 건국하고, 지키고, 부강하게 만들기 위해서 노력하신 고…
송미애

송미애 오랜 침묵 깨고 새 싱글 ‘보이지 않아도’ 발매

한국컨티넨탈싱어즈로 활동했던 CCM 아티스트 송미애가 오랜 침묵을 깨고 최근 새 싱글 앨범 ‘보이지 않아도’를 발매했다. ‘보이지 않아도’는 송미애의 ‘보이지 않는 하나님’에 대한 실존적 고뇌를 넘어서려는 믿음의 의지를 담아낸 진솔한 가사에 캐나다…
샨 타세르

“여전히 수감된 200여 명의 ‘아시아 비비’가 있다”

2011년, 당시 수감 중이던 기독교인 여성 아시아 비비를 지지했다가 살해된 파키스탄 주지사의 아들이 “파키스탄에는 약 200명의 기독교인이 신성모독혐의로 수감돼 있다”고 말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18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파키스탄 펀자…
오버플로잉워십

오버플로잉 워십, 4집 ‘The Promised Land’ 발매

오버플로잉워십(Overflowing Worship)이 최근 새 정규앨범 ‘The Promised Land’(약속의 땅)을 발매했다. ‘The Promised Land’은 ‘I’m free’ ‘Jump Jump’ ‘New Revival’에 이은 4번째 앨범으로, 우리나라와 열방의 다음세대 부흥을 위해 매월 열리는 서울 뉴리바이벌(New Revival) …
부부행복세미나 하이패밀리

하이패밀리, 74번째 부부행복세미나 ‘행가래’ 개최

하이패밀리(대표 송길원)가 8월 1일부터 3일까지 2박 3일 일정으로 경기도 양평의 하이패밀리 센터 W-story에서 부부행복세미나 ‘행가래’를 진행한다. 하이패밀리의 부부세미나는 1993년 1차 세미나를 시작한 이래 27년간 계속 이어져 온 가정사역 프로그램으로, 이번…
최성은

최성은 목사, 9월부터 지구촌교회 사역

미국 워싱턴주 타코마에 있는 타코마제일침례교회가 현지시간 오는 8월 4일 오후 5시, 최성은 목사 이임 및 파송 감사예배를 드린다. 최성은 목사는 파송예배 후 오는 9월 부터 지구촌교회 제3대 담임목사로 사역을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 4월 지구촌교회는 임시…
평양 밖 북조선 23

압록강 떠나가는 뗏목 위에 선 북한 주민들

최근 북-중 국경을 다녀온 강동완 교수님(동아대)의 적나라한 진짜 북한 사진을 보여드립니다. 이번 방문길에는 적지 않은 위험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강 교수님은 “쉬운 사진이 아니라, 한 컷 한 컷 담아오기 위해 목숨을 걸어야 한다는 점을 사람들이 알고, 북한…
갈보리새생명교회 민승기 목사

미기총, 신임 회장으로 민승기 목사 내정

미주한인기독교총연합회(이하 미기총) 제21회 정기총회가 현지시간 오는 8월 19일 오후 12시부터 21일 오후 2시까지 남가주 오렌지 카운티 갈보리새생명교회에서 개최된다. 이번 총회는 첫날 개회예배 및 임원회에 이어 둘째날에는 정기총회를 통해 신임원단을 선…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