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CC컨퍼런스

스타트업,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 위한 CC컨퍼런스 성황리 마쳐

가인지캠퍼스가 지난해 크리스천 스타트업 컴퍼니에 이어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을 위한 2019 제2회 CC컨퍼런스를 10일 종로타워 위워크에서 개최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자기다움 + 심플함’을 주제로 특정 영역에서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카테고리 챔…
웜비어 아버지

웜비어 아버지 “북한은 범죄집단, 김정은은 범죄자”

지난 2017년 북한에 억류됐다 혼수상태로 풀려난 지 엿새 만에 사망한 미국인 대학생 오토 웜비어의 아버지 프레드 웜비어가 북한 정권의 인권 유린 실태를 고발했다. 10일(현지시간) 미국의소리(VOA)에 따르면, 프레드 웜비어는 이날 뉴욕 유엔본부에서 열린 납북자…
낙태 합법화 산부인과 의사

낙태죄 폐지? 우리 모두 태아로 태어났습니다

한 산부인과 의사의 청와대 국민청원 낙태 합법화, 이제 저는 산부인과 의사를 그만둬야 하는 것인지…ㅠ 안녕하세요. 금일 낙태 합법화 소식을 듣고 그동안 소신껏 걸어온 산부인과 의사의 길을 이제 접어야 하는 것인가 하는 생각에 청원을 올립니다. 금…
선 오브 갓

[그 때 그 설교] 사도시대의 전도

"그런즉 이스라엘 온 집이 정녕 알지니 너희가 십자가에 못 박은 이 예수를 하나님이 주와 그리스도가 되게 하셨느니라" 이 말씀은 사도 베드로의 오순절 설교의 결론이올시다. 오순절의 큰 은혜를 받아서 방언을 말하며 큰 기쁨이 충만하게 될 때에 예루살렘의 많…
[오늘의 묵상]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

[오늘의 묵상]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

자기의 육체를 위하여 심는 자는 육체로부터 썩어질 것을 거두고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리라 The one who sows to please his sinful nature, from that nature will reap destructions; the one who sows to please the Spirit, from the Spirit will reap eternal life. - 갈 6:8
언플랜드

계획에 없던(Unplanned) 일정 예기치 않은(Unexpected) 감동

계획에 없던(Unplanned) 일정 2019년 5월 10일 초여름 저녁, 필름포럼에서 열린 <언플랜드(Unplanned)>영화 시사회를 다녀왔다. 낙태와 관련하여 미국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이기에 보고 싶었지만 티켓을 구하지 못해 다음에 기회가 있겠지 하고 체념하고 있었…
한교연

한교연, 가정의달 맞아 미혼모 위한 정착금 등 전달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권태진 목사)이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9일 오전 11시 서울 상도동 사회복지법인 미혼모자공동생활가정 ‘꿈나무’(원장 박미자 권사)를 방문해 자립정착금 200만원과 아기용품(기저귀 물티슈) 등 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하고 사회적 약자…
산마루서신

[산마루서신] 수도원적 공동체는 자립자활 공동체여야

주님 뜻대로 살고자 하는 수도원적 공동체는 십자가 은혜 아래서 사랑을 이루어가는 공동체이며 동시에 자립자활공동체여야 합니다. 그래야 신앙고백과 자기 정체성을 유지하며 100년 1000년 주님 오실 때까지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려운 이웃들이나 청…
기독교유권자연맹

한국기독교유권자연합, ‘유권자의 날’ 맞이 성명

한국기독교유권자연합(상임집행위원장 김춘규 장로)에서 5월 10일 ‘유권자의 날’을 맞아 자신들의 역할 등을 담은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들은 “한국기독교유권자연합은 기독교적 가치를 준수하는 정치인들을 발굴, 지원하여 그들로 하여금 상호 관용과 협력, …
제38회 한국전력그룹선교회 연합성회

“전깃불 가는 곳마다 복음의 빛 전해지길”

130여 년 전 한국 최초의 점등 이래 전기로 국민의 삶과 안전을 지켜 온 한국전력그룹 내 직장선교회인 한국전력그룹선교회(연합회장 이대준)가 제38회 연합성회를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마쳤다. 1일 경기 성남 선한목자교회 본당에서 한국중부발전 선교회 주관으로 …
한국교회봉사단

한교봉, 한국기독교사회복지실천학회와 협약체결

한국교회봉사단(공동대표회장 이영훈, 정성진, 고명진 목사, 이하 한교봉) 산하의 디아코니아포럼(회장 김동배 교수)이 10일 서울 광화문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열린 2019 한국기독교사회복지실천학회(학회, 이사장 박종삼, 학회장 이준우 교수) 춘계학술대회 개회식…
2020 서울 페스티벌 위기 속에 희망을 나누다

위기에 처한 이웃들에게, 어떻게 복음을 전할 것인가?

2020서울 페스티벌이 오는 11일 오후 1시 동대문에 위치한 중앙성결교회에서 ‘2020 서울 페스티벌과 함께하는 위기 속에 희망을 나누다 – God’s Hope in Christ 일일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는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시요 힘이시니 환난 중에 만날 큰 도움…
아기 예수 마리아 요셉 동방박사

[오늘의 기도문-5월 11일] 빛을 깨닫게 하소서

오래전 어둠의 세상에 구원과 생명을 가져다 주는 하늘의 빛이 임했지만 세상은 그 빛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 빛은 하나님이 보내 주신 메시아 예수였습니다. 그분은 생명의 복음을 전했지만, 사람들은 그분을 배척했습니다. 그때처럼 오늘날에도 빛이 된 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