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기독교천사운동연합

기독교천사운동연합, 보광어성초영농조합과 후원 약정

목회자 유가족과 은퇴 목회자를 돕고 있는 기독교천사운동연합(대표회장 김수배)과 보광어성초영농조합법인(대표이사 서두석)이 지난 13일 기독교천사운동연합 사무실에서 후원 약정을 체결하고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후원약정에 의하면, 보광어성초영농조합은…
한남대 피자 타임

“피자먹고 열공!”

기독교 대학 한남대 이덕훈 총장이 18일 낮 12시 인사례교양동 앞에서 1학기 중간고사 시험공부로 지친 학생들과 함께 피자를 먹으며 격려하고 있다.
사회복지법인 기독교대한감리회 사회복지재단 만수요양원

“어르신들 처음 탄 지하철, 인천대공원 벚꽃나들이”

사회복지법인 기독교대한감리회 사회복지재단 만수요양원(원장 현승구)이 지난 15일~16일 이틀에 걸쳐 직원들과 봉사자, 후원자들이 함께 봄나들이에 나섰다. 이번 봄나들이는 매년 봄, 가을에 진행되던 나들이와 달리 지하철을 타서 다녀오고 싶다는 어르신들의 …
CC컨퍼런스

카테고리 챔피언 모임 CC컨퍼런스, 5월 10일 개최

특정 영역에서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카테고리챔피언 기업을 위한 제2회 CC컨퍼런스가 내달 10일, 종로타워 33층에 있는 위워크에서 열린다. 경영컨설팅 회사인 가인지캠퍼스에서 주최 및 주관하는 이 행사는 작년 5월에 이어 두번째로 열리는 모임이다…
마이크 허커비 전 아칸소 주지사

“성 정체성 재정의 문제, 美 도덕성에 가장 큰 위협”

미국 마이크 허커비(Mike Huckabee) 전 아칸소 주지사가 ‘성과 성적 정체성을 재정의하는 문제’가 미국의 도덕성에 대한 ‘가장 큰 위협’이라고 지적했다고 미국 크리스천포스트가 최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TBS 방송에서 ‘허커비’라는 프로그램을 진행 중…
공민지

2NE1 출신 공민지 근황 “찬양 커버”

“찬양의 은혜를 함께 나누고, 수시로 주님을 찬양하고 싶은 분들과 이 채널을 통해 함께 찬양하고 싶습니다.” 투애니원(2NE1) 출신 가수 공민지와 CCM가수 공민영이 밀레니엄워십(MILLENNIUM Worship) 채널에서 찬양 커버 영상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공민지는…
박해 핍박

英 교계 지도자들 “종교의 자유는 인간의 가장 기본적 권리”

영국성공회 캔터베리 대주교와 영국과 웨일즈 가톨릭교회 수장은 정부에 신앙으로 박해받고 있는 기독교인들을 보호하고 종교의 자유를 신장하기 위한 의미있는 행동을 촉구했다. 17일(현지시간) 영국 크리스천투데이에 따르면, 저스틴 웰비 대주교와 빈센트 니…
이응삼 김명혁

“오늘날의 순교, 소금처럼 빛처럼 사는 것 아닐까”

‘주기철 목사님의 기도와 말씀과 섬김과 순교의 영성을 염원하며’라는 주제로 김명혁 목사(한복협 명예회장, 강변교회 원로)와 이응삼 목사(한국교회순교자기념사업회 전 사무총장)가 18일 오전 서울 강변교회(담임 이수환 목사)에서 대담 후, 김철영 목사(세계성…
영화 교회오빠

영화 <교회오빠> 미국 남가주에서 시사회, 신애라 등 참석

영화 <교회오빠>가 부활절을 앞둔 고난 주간 미국 남가주에서 시사회를 개최하며 미국 한인 사회로도 진출한다. 영화 <교회오빠>는 지난 2017년 TV 방영 직후 '명품 다큐멘터리'로 불리며 전국민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KBS 스페셜 ‘앎: 교회오빠’의 주인공 故 이관희…
복음주의조직신학회

3.1운동과 한국교회: 개혁신학적 성찰(VI)

III. 3·1독립선언의 정신 3·1운동의 이념과 정신에는 그동안 일제에 대항하여 전개된 여러 민족운동의 정신과 이념이 종합적으로 융합되어 담겨있다. 부르주아 중심의 갑신정변(1884)을 기점으로 반봉건 ․반외세의기치를 올렸던 갑오동학농민혁명(1894), 국권수호…
이승희

“총신대 새 총장, 구성원들 마음 하나로 모아달라”

예장 합동 총회장 이승희 목사가 최근 총신대학교 법인이사회가 새 총장으로 선출한 이재서 교수에게 “오랜 내분으로 흩어진 구성원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일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 총회장은 최근 교단지 ‘기독신문’에 실은 ‘이제부터 …
낙태 반대

[전문] 낙태죄 헌법불합치 규탄 성명

[생명연합 성명서] 태아 생명 학살 면허 내주고, 태아인권 짓밟은 헌법재판소의 판결 강력 규탄한다! 2019년 4월 11일(목) 대한민국 헌법재판소는 다수국민의 낙태죄 유지 청원을 무시하고 특정 소수의 정치공세에 굴복해 역사에 오점으로 남을 부끄러운 판결을 …
생명사랑국민연합 헌재앞 기자회견

“한때 낙태 고민, 그러나 아이 낳은 게 가장 잘한 일”

생명사랑국민연합이 “헌법불합치 결정 후 극단 페미니즘 단체들과 일부 정치인은 임신 주기와 상관없이 무차별 낙태를 허용한 거라며 주장을 펴고 있다. 이기적으로 무차별 낙태를 허용하려는 시도를 즉각 중단하라”며 18일 헌법재판소 앞에서 낙태죄 헌법불합…
교회오빠

영화 <교회오빠> 2차 포스터 및 메인 예고편 공개

지난 2017년 방영 직후 ‘명품 다큐멘터리’로 불리며 전국민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KBS 스페셜 ‘앎: 교회오빠’의 주인공 故이관희 집사, 그의 마지막 이야기를 담은 영화 <교회오빠>의 2차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어둠 속에서 고개를 숙인 채 기도하고 …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이제훈 회장 사랑의교회 오광현 담임목사

“가족의 가치 회복, 저출산 해소 위한 사회 환경 만들자”

글로벌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이 17일 오후 3시 사랑의교회에서 사랑의교회(담임목사 오정현)과 함께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했다. ‘너무나 중요한 가족의 가치 회복 및 저출산 해소’를 주제로 진행된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낮은 출…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