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오정현

사랑의교회 오정현 목사 “공동의회 결과를 보고…”

사랑의교회 오정현 목사가 지난 10일 있었던 공동의회 결과와 관련, 다음 날인 11일 “96%가 넘는 성도들이 한마음이 된 것은, 지난 6년 동안 고생하신 우리 성도들의 고난의 열매요, 믿음의 역사”라고 했다. 오 목사는 이날 교회 웹페이지 내 특별새벽부흥회 게시…
 미국, NAE,

미국복음연맹 “목회자들은 모든 직원들 철저하게 점검하라”

최근 미국 전역에서 목회자를 비롯한 교회 지도자들의 성학대 관련 소식이 계속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전미복음연맹(National Association Evangelicals, NAE)이 권고안을 내놓았다. 미국 크리스천포스트는 13일(현지시간) “NAE 이사회가 지난 7일 ‘성적 순결과 아동 보호에…
월드비전

어린이와 시민 200명 평화 염원 합창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설립된 국제구호개발NGO월드비전(회장 양호승)이 시리아 내전 발생 8주년을 하루 앞둔 14일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평화를 염원하는 200인의 합창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시리아 아동

“8년 간 28,000여 명 아동의 목숨을 앗아간 내전, 이젠 끝나야”

국제구호개발NGO월드비전(회장 양호승)이 시리아 내전 발생 8주년을 하루 앞둔 14일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앞에서 평화를 염원하는 200인의 합창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시리아 내전이 발생한 지 8년이 지났습니다. 그간 28,000명의 아동이 목숨을 잃었고, 255,000…
신홍식

충북남부보훈지청, 신홍식 목사 ‘3월 우리고장 독립운동가’ 선정

충북남부보훈지청이 신홍식 목사를 ‘3월 우리고장 독립운동가’로 선정했다. 신홍식 목사는 일제강점기 민족대표 33인 중 한 사람으로 독립선언서에 서명한 독립운동가이자 목사이다. 충청북도 청원 출신으로 30대에 기독교인이 된 그는 감리교 협성신학교를 졸…
CCM

“어둠에 빠져 허우적대던 나 주를 알게된 순간 기쁨 가득”

지난해 CCMSTAR 시즌6에서 대상을 수상했던 안순현이 첫 디지털 싱글 앨범 ‘기쁨의 고백’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알렸다. ‘기쁨의 고백’은 안순현이 예수 그리스도를 알기 전의 삶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은혜를 누리며 살게 된 삶을 고백하는 자작곡…
일산주님의교회

'2019 점프 페스티벌' 윤항기 목사, 윤복희 권사 초청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위치한 일산주님의교회(김원수 목사)가 오는 16~17일 교회 본당에서 지역주민 초청 ‘2019 점프(JUMP)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페스티벌 첫째 날 오후 7시에는 뮤지컬 배우 겸 가수 윤복희 권사가 성령 체험 후 변화된 전도의 삶을 간증하고 …
강제 북송 당한 탈북민 연기

美 “北, 작년에만 살해 119건 등 종교 자유 침해”

美 국무부 민주주의·인권·노동 담당국의 마이클 코작 대사가 “북한의 인권 상황은 세계 최악 중의 하나”라고 말했다. 13일(현지시간) 나온 ‘2018년 국가별 인권보고서’를 발표한 코작 대사는 “북한의 인권에 관한 어떤 진전도 목격하지 못하고 있으며, 미국 …
여성독립운동가 우표 기획전시회

유관순, 김마리아 등 ‘여성독립운동가 우표 기획전시회’ 개최

서울중앙우체국에 위치한 우표박물관(관장 임정수)이 3․1 운동 및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을 맞아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여성독립운동가 우표 기획전시회’를 개최한다. 여성독립운동가 기념우표 발행(3. 15.)에 맞춰 개최하는 이번 전시회에는 대표적인 여성독립…
서울신학대학교 현대기독교역사연구소

제23회 영익기념강좌 ‘3.1운동과 기독교’ 주제로 열린다

서울신학대학교 현대기독교역사연구소가 오는 27일 서울신학대학교 우석기념관 강당에서 제23회 영익기념강좌를 개최한다. 서울신학대학교 현대기독교역사연구소가 설립될 수 있도록 기금을 마련해준 장충단교회 故 김영익 집사를 기리는 이번 학술대회는 ‘3.1…
권태연

권태연 새 싱글 발매… 크리스 게링거, 최요한 등 참여

CBS 창작 복음성가제 은상을 수상했던 권태연 아티스트가 11일 새 싱글 앨범 ‘I Found You’를 발매했다. ‘I Found You’는 익숙한 모던 워십의 트렌디한 락 기타사운드에 일렉트로닉 음악의 하우스 음악을 기반으로 하며,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기 전과 후 삶의 중심이 …
workplace 리더십 리더

리더십의 효과를 평가하는 5가지 간단한 방법

최근 캐리 뉴호프 목사는 자신의 블로그에 '리더십의 효과를 평가하는 5가지 간단한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1. 당신을 따르고 있는 사람이 있는가? 당신이 지도자인지 아닌지를 알려주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다음과 같…
탈북난민 강제북송 중지호소 수요집회 450차 집회

“탈북민들 강제북송 대신, 원하는 나라 갈 수 있도록”

매주 수요일 중국대사관 앞에서 진행되고 있는 탈북난민 강제북송 중지호소 수요집회가 450회차를 맞았다. 제450차 집회는 지난 13일 오후 서울 명동 중국대사관 앞에서 탈북동포회(회장 한금복)와 선민네트워크(대표 김규호 목사) 주최로 열렸다. 이들은 내년 500…
로즈트리

로즈트리, ‘마리아의 노래’ 뮤직비디오 공개

“누구인들 그 소중한 옥합을 깨트리고 싶은 이가 있을까요. 그러나 깨어져야 합니다. 치장하고 위장했던 모든 거짓과 자랑들이 부인 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진짜’를 만날 수 있습니다.” - 마리아의 노래 앨범 소개 中 지난 달 ‘로즈트리’라는 이름으로 뭉…
[북마크] 박광석, <오늘, 주님과 살다>, 154쪽

[북마크] 박광석, <오늘, 주님과 살다>, 154쪽

기도는 낮아짐을 요구하지만 하나님의 높음으로 나아가는 길입니다. 기도는 머리를 숙이게 하지만 그리스도의 날개로 날게 합니다. _ 박광석, <오늘, 주님과 살다>, 154쪽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