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중국, 기독교, 서약서,

“中 경찰, 예배 장소까지 통제… 성도에 서약서 강요”

최근 중국 쓰촨성 청두시 경찰은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가정교회인 추위성약교회를 급습해 목회자인 왕이 목사를 포함해 성도들 100여명을 체포한 바 있다. 이에 더해 중국 경찰은 예배 장소까지 통제하고 있다고 한국 순교자의 소리가 1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
차수경 전초아 ccm

“부끄러운 고백이지만… 20년만에 지킨 약속”

CCM 여성 듀오 그룹 ‘크리스탈 제이’가 찬송가 음원 메들리에 이어 지난 5일과 10일 ‘약속’과 ‘You Are Home’을 발매했다. 크라스탈 제이는 SBS드라마 아내의 유혹 OST ‘용서 못해’, JTBC 프로그램 ‘슈가맨’으로 대중적인 인기를 끌었던 차수경과 1대 란으로 ‘…
CCM

위러브(WELOVE), 네 번째 앨범 타이틀 “시간을 뚫고”

CCM혼성 그룹 위러브(WELOVE)가 네 번째 앨범 ‘WELOVE UNDERGROUND’를 발매했다. 이는 UNDERGROUND CULTURE STUDIO에서 진행된 실황을 그대로 담았다. 앨범에는 ‘시간을 뚫고’, ‘우린 걸어가네’, ‘고된 하루를 보내고’, ‘WMWWA’, ‘고백 Part 2’가 담겼으며, 앨범 전체를 관…
중국 이른비언약교회

중국 이른비언약교회 지도자 10명 구금… 100여 명 체포돼

지난주 이른비언약교회(Early Rain Covenant Church) 성도 100명 이상이 중국 당국에 체포되고, 왕이(Wang Yi) 담임목사와 사모를 비롯한 10명의 교회 지도자가 '국가 권력 전복 선동죄' 혐의로 형사 고발됐다. 이 지도자들은 형사사건 재판이 열릴 때까지 6개월 동안 감옥에 구…
우크라이나 외과의사

한국의료선교회 “우크라이나 의료기술 향상 위해 협력”

한국의료선교회(회장 유기환 교수, 고려대 병원)가 우크라이나의 수도 키예프 바가우톱스까야에 소재한 외과병동 키예프 및 위성도시 종합병원(Kievska oblasna klinichna likarniya) 등 우크라이나 의료기술의 향상을 위해 협력할 전망이다. 지난 12일 우크라이나 외과 병…
이경섭

[이경섭 칼럼] 택자 구원을 위한 하나님의 1인 3역

◈택자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과 진노 택자인 성도는 하나님의 영원한 사랑의 대상입니다. 하나님은 영원 전부터 그리스도 안에서 그를 사랑하기로 택정하셨습니다(엡 1:4). 칼빈(John Calvin)은 이것을 소위 ‘타락 전(전) 선택(Supralapsarismus)’이라고 명명했습니다. …
셀린 디온, 누누누,

셀린 디온 런칭한 새 아동복 브랜드 “사탄적” 논란

유명 보컬리스트 셀린 디온이 최근 런칭한 아동 브랜드가 사탄적이라는 논란이 일고 있다. 셀린 디온은 아동패션 브랜드 누누누의 공동창업자 아이리스 애들러와 탈리 밀츠버그는 셀린누누누(Celinununu)라는 브랜드를 런칭했다. 누누누는 규범과 패션의 성의 구…
한동대

한동대, 대학 기말고사 기간 아침밥과 야식 이벤트 개최

한동대학교(총장 장순흥)가 지난 7일 학생식당에서 아침밥 무료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이벤트는 한동대 장순흥 총장과 신세계 푸드, 그리고 총학생회가 시험 기간을 맞은 한동대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공동으로 기획한 행사로 비용은 장 총장과 신세계 푸드가 …
트럼프 대통령 이라크

트럼프, IS 대학살 피해 기독교 난민 구제 법안에 서명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이라크와 시리아에서 이슬람 국가(ISIS)의 대량 학살로 희생된 그리스도인들과 다른 종교 소수자들을 돕기 위한 법안에 서명한 것에 대해 종교 지도자들과 인권 운동가들이 환영의 뜻을 표했다. 13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크리스천포스트…
보람상조 오준오 대표이사

보람상조, ‘2018 소비자 선정 “올해를 빛낸 브랜드대상” 수상

대한민국 대표 상조기업 보람상조(회장 최철홍)가 14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에서 열린 ‘2018 소비자 선정, 올해를 빛낸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2018년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서비스를 …
한기총 총무협의회 18회 정기총회

김경만 목사, 한기총 총무협의회 회장 유임

한국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엄기호 목사) 총무협의회가 14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선교총회에서 제18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현 회장 김경만 목사(예장 개혁)를 유임시켰다. 특히 이날 회원들은 차기 대표회장 선거와 관련, 금품을 수수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
김형국

‘뉴스앤조이 돈줄’ 한빛누리, 거액 탈세 의혹

뉴스앤조이가 기부금 영수증 발급 통로로 사용중인 공익법인 한빛누리재단(이사장 김형국 목사)이 정림건축의 주식 지분을 기준 이상으로 과다 보유하고 있음이 드러났다. 이럴 경우 기준에 초과되는 지분율만큼 증여세를 납부해야 하며, 미납 상태라면 탈세에 …
일본 강제징용 동상

일본 강제징용자 배상 재판, 언제 끝나나

(사)대일항쟁기강제동원피해자연합회(이하 연합회)에서 일제강점기 시절 강제징용자 배상 재판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호소했다. 연합회는 일제의 강제동원 만행을 고발하고, 희생된 조선인 노동자들과 그 유족들에 대한 권익과 복지, 강제징용 관련 손해배상 …
엘조이 2019 겨울 비전 캠프

2019 ELJOY 겨울 청소년 비전캠프 “너는 내 것이라”

2019년 새해를 맞이하여 'ELJOY 겨울 청소년 비전 캠프'가 "너는 내 것이라"(사43:1) 주제를 가지고 1월17일부터 19일까지 2박3일간 충북 괴산군에 위치한 새찬양교회와 비전센터에서 열린다... 캠프는 비전과 진로에 중점을 두고 진행되며, 단순히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 라…
프란치스코 교황

교황 “주기도문 수정해야”... 프랭클린 “신중해야”

가톨릭 교황이 주기도문 중 '우리를 시험에 들게 하지 마시옵고'(lead us not into temptation)라는 구절을 개정하려는 움직임이 있어 논란이 되고 있다. 12일(이하 현지시간) 영국 크리스천투데이의 보도에 따르면 프란치스코 교황은 최근 주기도문의 현재 번역이 좋지 …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