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파이어 크루세이드

“당신은 값 없는 ‘모나리자’보다 더 소중한 존재”

미국에서 현지시간 지난 12월 8일 파이어 크루세이드 집회가 부에나팍 소스몰(The Source)에서 개최됐다. 집회는 다교회 연합찬양팀의 찬양으로 시작됐다. 이어서 사회자로 선 찬양사역자 비키 리와 매튜 김(남가주샘물교회)이 "그 사랑이 내 안에" 찬양을 부른 후 집회…
무퀘게

무퀘게의 노벨평화상 수상 연설 “침묵 속에서 하나님께 기도”

올해 노벨 평화상 수상자로 선정된 콩고민주공화국 산부인과 의사 데니스 무퀘게(Denis Mukwege·63) 박사가 10일(현지시간) 노르웨이 오슬로 시청사에서 개최된 노벨평화상 시상식 연설에서 하나님께 드렸던 기도를 나눴다. “우리는 침묵 속에 하나님께 기도했습니…
어웨이크닝 오스트레일리아

“관심이 돈을 버는 것에서 주님 잘 섬기는 것으로 바뀌었다”

무신론자였다가 신앙을 갖게 된 후, 호주성서공회에서 일하게 된 남성이 자신의 간증을 전했다. 데이비드 르포르(David Lepore)라는 이름의 이 남성은 현재 호주 멜버른의 성서공회에서 교회와 관련된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최근 이터니티 뉴스(Eternity News)와 인…
황보라

배우 황보라 “눈물이 나고 스스로 대견… 주님 감사”

배우 황보라가 지난 10일 하와이 호놀룰루 마라톤 완주하며 하나님께 감사 인사를 돌렸다. 호놀룰루 마라톤은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매년 12월에 열리는 마라톤 대회로 1973년에 처음 시작됐다. 호놀룰루 마라톤 메달과 함께 사진을 공개한 황보라는 “눈물이 나…
난민행동 국민대안

국민대안과 국민행동, 유엔이주협정 추진 규탄 및 거부

국민을 위한 대안 AfK(이하 국민대안)과 난민대책 국민행동(이하 국민행동) 이 지난 10일 오후 ‘위헌적인 유엔이주협정 추진 규탄 및 거부 촉구 기자회견’을 청와대 분수대 앞에서 개최했다. 이들은 정부가 지난 7일 유엔이주협정(글로벌콤팩트) 합의에 참여하겠…
한국 순교자의 소리

밀러 박사 “무슬림들, 기독교 구원의 교리에 매료돼”

"무슬림들에게 나의 모든 죄를 예수님이 담당하셨다는 것을 믿으면 구원을 얻는다고 말해주면 깜짝 놀랍니다. 자신들에게는 없는 기독교의 구원의 확신에 그들은 매료됩니다." 1960년부터 2010년까지 전 세계에서 1000만 명의 무슬림이 그리스도인으로 회심했으며, …
네티비티, 성탄, 크리스마스,

기독교인들이 사실로 알고 있는 7가지 크리스마스 신화

크리스마스는 한 해 가운데 가장 놀라운 절기이다. 왜냐하면 우리의 모든 관심을 성경에서 가장 아름다운 가르침 가운데 하나로 집중되기 때문이다. 바로 예수 그리스도의 성육신이다. 당신이 이 믿을 수 없는 진리 뒤에 있는 실제-하나님이 오셔서 우리 가운데 거…
샘옥

샘옥 새 앨범 ‘Pastel’ 발매, pH-1, Ruth Sanga 피처링

한국계 미국인 싱어송라이터 샘옥(Sam Ock)이 새로운 앨범 ‘Pastel’을 12일 발매했다. 샘옥은 작곡, 프로듀싱, 보컬, 기타, 베이스, 피아노, 드럼 등 음악적 능력을 두루 갖춘 멀티 아티스트로 2009년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Never change’가 첫 히트곡으로 자리잡았고, 2…
케어코너즈

‘라이프’ 이보람 감독, 두 번째 기독교 영화 제작 한창

드라마 ‘라이프’로 제11회 국제기독교영상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보람 감독이 ‘콜링’에 이어 두 번째 기독교 영화 ‘드림인뉴욕(DREAM IN NEW YORK)’ 제작에 한창이다. 주 배우는 설필립, 권용인, 이재연, 이보람, 박하솔, 유수인, 이재혜, 신기원이다. 이보람 …
CTS

CTS제주방송 심포니오케스트라 제주아트센터에서 개최

CTS제주방송(지사장 오동환) 전속 심포니오케스트라(단장 홍혜자)이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 제주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제6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제주대학교 허대식 교수의 지휘로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The Love Of God)’, ‘영광의 주님 찬…
영화콜링

임재민-김시연-정영숙-송재희 출연 기독교 영화 ‘콜링’ 무료 공개

제11회 국제기독교영상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보람 감독이 케어코너즈를 통해 지난 2017년 제작한 기독교 영화 ‘콜링’을 공개했다. 영화 ‘콜링’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기독교 영화가 다수인 현 국내 기독교 영화 시장에서 ‘드라마’ 형식으로 제작돼 시사…
남강 이승훈

남강 이승훈의 재혼 “조선 사람은 다 이런 밥을 먹는다오”

동상 제막식이 있은 지 닷새 후 남강은 조회 시간에 단심강에 올라 학생들에게 훈화를 했다. “여러분, 이상과 현실은 차이가 많습니다. 일제 교과서에서는 만민평등을 주장하지만, 지금 우리는 나라를 빼앗겨 사람이 아니라 개돼지와 같은 취급을 당하고 있습니…
파키스탄 무슬림

파키스탄 기독교인들, 아시아 비비 석방 이후 테러 위험 커져

사형 선고를 받은 파키스탄 기독교인 여성 아시아 비비(Asia Bibi)의 석방에 불만을 품은 테러리스트들이 기독교인 마을을 공격할 예정이라고 파키스탄 경찰이 경고했다. 교황청 공식 기관지 피데스(Agenzia Fides)에 따르면, 파키스탄 라호르 시 경찰 조사단은 "파키스…
지진 트라우마 극복 심리상담 과정

포항지진 이후… 한동대 “지진 트라우마 극복 심리상담 교육”

한동대(총장 장순흥)가 지진 트라우마 극복을 위한 심리상담 교육 과정을 열어 지진 피해자들의 치유에 힘을 보탰다. 한동대는 지난 7일 교내 현동홀에서 수강생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진 트라우마 심리 상담교육과정 수료식을 열었다.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
부산 크리스마스트리 문화축제

크리스마스 트리 문화축제… “범선 모양 트리, 복음의 길 의미”

‘부산 크리스마스 트리 문화축제(이하 BCTF)’가 오는 1월 6일까지 한창 진행중이다. BCTF는 지역 기독교 1800여 개 교회가 힘을 모으고, 시와 중구 그리고 광복동 상인들이 연합해 진행하는 행사로 해마다 800만명의 관광객이 찾는 세계축제협회 선정 TV 프로모션부문…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