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오늘의 묵상] 주의 얼굴

[오늘의 묵상] 주의 얼굴

주의 얼굴을 주의 종에게 비추시고 주의 사랑하심으로 나를 구원하소서 Let your face shine on your servant; save me in your unfailing love. - 시 31:16
성경통독반 탈북 사역자

탈북민 사역자 “성경 말씀 읽는데… 금은보화 캐는 기분이”

열방빛선교회(대표 최광 선교사)는 ‘G. M. I 탈북민 성경통독 100독 학교’를 통해 탈북 청년들의 신앙 훈련과 심령의 변화는 물론, 성공적인 남한 정착까지 도모하고 있다. 지난 2014년 1기 졸업생이 배출됐고, 현재 5기생들이 함께하고 있다. 5기 성경통독반 탈북민 …
추미디어앤아트 2018가을학기

보컬-편곡-홈레코딩-작사작곡-음반기획제작의 A-Z

추미디어앤아트 2018 찬양사역 아카데미 가을학기가 10월 1일 개강한다. 세상의 사고와 유행을 선도하는 영성과 실력을 갖춘 사역자를 세워나가는 것을 목표로 개설되는 이번 이번 세미나는 ‘보컬훈련’, ‘로직 찬양편곡법’, ‘홈레코딩’, ‘찬양작사작곡법’…
손성찬 이음숲

“어떻게 살아야 할지 고민하는 그리스도인들에게…”

“신앙 여정에서 ‘의심’하는 것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것, 아니 오히려 반드시 필요한 것임을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흔들리고 의심하며 믿음의 여정을 걷는 그리스도인들에게’. 손성찬 목사(이음숲교회)의 책 <묻다, 믿다, 하다>는 부제처럼 신앙에 있어 …
총신대

법원, 총신대 김영우 총장 등 가처분 신청 기각

서울행정법원 제4행정부가 총신대학교 김영우 총장 외 17명이 교육부 장관을 상대로 제기한 ‘집행정지’ 가처분을 17일 기각했다. 앞서 교육부는 지난달 22일 총신대 법인이사 15명 전원과 감사 1인 및 김영우 총장을 포함한 전임 이사장 2인을 상대로 '임원 취임…
CCM

비와이의 롤모델 레크래, 토리켈리 정규 2집 타이틀 곡 피처링

사이다 보컬 토리 켈리(Tori Kelly)가 새 정규 앨범 ‘Hiding Place’를 발매했다. 토리 켈리는 14살 때부터 유튜브에 커버 영상을 포스팅하며 유튜브 스타가 되었고, 16살 때는 아메리칸 아이돌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인 음악활동을 시작했다. 2015년 유튜브 뮤직어워드 50인…
CCM

브리지임팩트 ‘주님의 영광 나타나셨네’ 리메이크

다음세대의 영적 부흥을 꿈꾸는 ‘브리지임팩트’가 ‘다시 찬양하기 프로젝트’로 ‘주님의 영광 나타나셨네’ 싱글 앨범 및 뮤직비디오를 9월 14일 공개했다. '다시 찬양하기 프로젝트'는 한국교회에서 사랑받는 찬양들을 다음 세대를 위해 다양한 현대적 스타…
땅에 쓰신 글씨

플로잉뮤직 월간 프로젝트 윤영준x강명식

플로잉뮤직이 CCM사역자와 함께하는 ‘땅에 쓰신 글씨’ 월간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워십플로잉은 2006년, 윤영준 감독(CBS)이 음악을 전공한 후배들과 기획했던 태국 예배자 컨퍼런스에서부터 시작됐고, 2013년 여름 대만 타이중으로 음악 교육 선교를 떠났던 멤버…
이홍정

NCCK 이홍정 총무, 제3차 남북정상회담 방북 명단 포함

제3차 남북정상회담이 18~20일 북한 평양에서 열리는 가운데, 종교계에선 4명이 방북 명단에 포함됐다. 개신교에선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NCCK) 이홍정 총무가 포함됐다. 이 총무 외에는 김희중 천주교 대주교(KCRP 회장), 원택 조계종 민족공동체추진본부장, 한은숙 …
이홍정

NCCK “제3차 남북정상회담, 자주적 진전 이뤄지길”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NCCK, 총무 이홍정 목사)가 제3차 남북정상회담을 환영하는 내용의 성명을 17일 발표했다. 아래는 성명 전문. "3차 남북정상회담", 담대한 자주적 진전이 이루어지길 희망한다. 본회는 지난 1차, 2차 남북정상회담을 통해 한반도 평화구축을 …
4·27 판문점 선언 남북정상회담

한기연 “제3차 남북정상회담, 북핵 폐기 성과 기대”

한국기독교연합(대표회장 이동석 목사, 이하 한기연)이 “제3차 남북정상회담에 바란다”는 논평을 17일 발표했다. 특히 한기연은 이 논평에서 “만일 이번 정상회담에서 구체적인 합의 도출이 아닌 북한의 비핵화 의지를 재확인하는 것이나 북·미 협상을 촉진…
한기연 한교총

한기연-한교총 통합, 연내 사실상 불가능 전망

한국기독교연합(대표회장 이동석 목사, 이하 한교연)과 한국교회총연합(이하 한교총)의 연내 기구 통합이 사실상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교계 한 핵심 관계자에 따르면, 두 기관은 최근 통합을 위해 의견을 조율하고 실제 많은 부분에서 합의에 이르기도 했으나 …
찬양콘서트 WHO AM I

홍대 비보이극장 ‘Who Am I’ 콘서트 개최

‘Who Am I’ 찬양 콘서트가 10월 12일 오후 5시 홍대 비보이극장에서 개최된다. 문화 선교단체 트리터스(TREATERS)가 기획한 ‘Who Am I’ 찬양콘서트는 연합 찬양 콘서트로 크리스천과 넌크리스천 모두 음악으로 하나되어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 공연은 좌석…
사탄의 성전,

미국 인디애나주 고속도로에 ‘사탄의 성전’ 표시판 세워져

인디애나주 일부 주민들이 집 근처 도로에 세워진 ‘사탄의 성전’(The Satanic Temple) 표지판에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스타로드 32(Star Road 32) 인근 U.S 421 에 살고 있는 질 코니자(Jill Konija)는 최근 WISH와의 인터뷰에서 “우린 분명히 하나님을 믿는다. 이는 마치 우리 …
C채널 추석특집 썸네일

C채널 최강희, 브라이언, 추상미 간증 등 다양한 추석특집

C채널방송이 추석을 맞아 C채널의 대표 프로그램인 힐링토크 회복, 북유럽 성지순례, 교회 탐방을 비롯해 국내외 영화와 다큐멘터리 등 풍성한 추석특집 프로그램을 시청자들에게 선사한다. 어느 덧 400회를 맞이한 <힐링 토크 회복>(연출: 안대성)은 추석을 맞아,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