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성락교회 김기동 목사

검찰, 김기동 측이 고소한 성락 개혁 측 배임 건도 ‘무혐의’

성락교회 김기동 목사 측이 "교회개혁협의회(대표 장학정 장로, 이하 교개협) 측이 교회 헌금을 가로챘다"며 고소한 사건에 대해, 검찰이 불기소 처분을 내렸다. 검찰은 이번 사건에 대해 "개혁 측 성도들이 자발적으로 김기동 목사 측이 아닌 교개협 측을 선택한 …
신현준

신현준, 아내와 둘째 출생신고 “Thank you Jesus”

지난 6월 나이 51세에 둘째를 얻은 배우 신현준이 아내와 둘째 출생신고를 한 근황을 전했다. 신현준은 지난 2013년 결혼해 49세의 나이에 첫째 아들을 얻었고, 2018년 6월 24일 둘째 소식을 전했다. 이에 이은 7월 20일, 신현준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여호와…
한국CBMC 중앙회

CBMC, 차세대리더 양성·청년실업 해결 위한 사역 본격화

한국기독실업인회(한국CBMC, 중앙회장 이승율)가 지난 16일 서울 마포 CBMC 중앙사무국에서 한국중소기업경영자협회, 한국중소벤처무역협회와 '일자리 창출 및 창업교육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한국CBMC 이승율 중앙회장, 한국중소기업경영자협회…
방언 은사 성령 불꽃

‘성령의 불’ 그 참과 거짓에 대해

귀신 추방 사역에 있어서, 어떤 집단에서는 귀신 추방할 때 기도 받는 자가 반드시 쓰러지도록 유도하곤 한다. 그러나 이런 체험적 현상에 너무 치중하다 보면 본질적인 귀신 추방 사역의 내용을 간과할 수 있다. 그 이유는 기도 받는 자가 다음번에는 더 강도 높은 …
컴패션밴드

고양 컴패션밴드 콘서트, 송은이, 션, 김수연, 심태윤 출연

2018 컴패션밴드 ‘좋아요’ 콘서트가 7월 21일 오후2시, 7시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열린다. 이날 공연에는 MC 송은이, 가수 션, 심태윤, 버블시스터즈 출신 God Soldier소속 가수 김수연 외 컴패션밴드 멤버가 출연한다. 이에 MC 송은이, 심태윤, 황보, 제아는 “7…
한신대

한신대, 이승정 목사 장학금 전달식 가져

한신대학교(총장 연규홍)는 19일 오후 4시 오산캠퍼스 총장실에서 이승정 목사 장학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이승정 목사가 500만원을 한신대 연규홍 총장에게 전달했다. 이승정 목사는 “아들이 한신대 사회복지학과에 재학 중 연규홍 총장…

[산마루서신] 진정한 자유

사도 바울은 이렇게 고백합니다. "내가 궁핍해서 이렇게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어떤 처지에서도 스스로 만족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나는 비천하게 살 줄도 알고, 풍족하게 살 줄도 압니다. 배부르거나, 굶주리거나, 풍족하거나, 궁핍하거나, 그 어떤 경…

[산마루서신] 소외당하지 아니하려면

대접 받고자 하는 대로 대접해야 합니다. 그래야 소외당하지 않게 됩니다. 그를 있으나마나한 존재로 여긴다면 당신은 소외당하게 될 것입니다. 상대를 꼭 필요한 사람으로 여겨주십시오, 그러면 당신을 없어서는 아니 될 사람으로 여길 것입니다. 말로 싸워…
김장환

김장환 목사, 대부도 아일랜드CC 합동침례식 집례

극동방송(이사장 김장환)이 지난 18일 안산 대부도 아일랜드CC 임직원과 캐디 총 91명을 대상으로 합동침례식을 거행했다. ‘침례’는 물에 잠겼다(죽었다), 다시 나온(살아남) 것을 간증하는 의식으로 그리스도를 구주로 고백하는 기독교 입교의 한 형태다. 합…
한남대

한남대, ‘2018 청년TLO 육성사업’ 선정

한남대학교(총장 이덕훈)가 19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와 과학기술일자리진흥원이 추진하는 ‘2018년 청년TLO 육성사업’에 최종 선정돼 3년간 약 30억 원을 지원받는다. 청년TLO(Technology Licensing Office, 대학기술이전조직) 육성사업은 기업 혁신 역량…
2018 예장합동총회 이슬람대책아카데미

난민 도전 앞에 선 한국교회 “통전적 이슬람 선교 대책 세워야”

2015년부터 전 세계에서 뜨거운 이슈로 부각된 중동 및 북아프리카 난민 문제는 더 이상 우리와 먼 이야기가 아니다. 제주에서 예멘인 560여 명의 집단 난민 신청 사태로 우리 사회에도 난민과 관련한 총체적인 문제와 대응 방안이 핵심 이슈로 급부상했다. 이집트…
미전도종족선교연대(UPMA)

최대 소수민족, 복음화율 1% ‘광서좡족자치구 미전도종족’

광서좡족자치구를 위한 기도 ◇인구 5천만 명의 미전도지역 광서좡족자치구에 아름다운 복음의 증거가 드러나게 하소서. ◇정령을 숭배하여 집집마다 조상신을 섬기는 제단과 동네 어귀마다 지역신을 섬기는 산당을 두고 살아가는 광서좡족자치구의 모든 영혼…
소망

젊은 목회자들 4명 중 3명 “최고의 가치는 교회개척”

교회개척이 젊은 목사들 사이에 광범위하게 이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 처치리더스닷컴은 남침례회 청년지도자자문위원회(Young Leaders’ Advisory Council)가 지난 6월 달라스 총회에서 발표한 보고서를 인용해 “개척 성공 이야기와 이들의 기업가 정신이 …
‘소외된 90%와 함께하는 창의융합설계 아카데미’

한동대, 과학 기술 소외된 사람 위한 창의융합설계 아카데미 열어

한동대학교 공학교육혁신센터(센터장 용환기 교수)가 지난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교내에서 과학기술의 시대에 혜택을 누리지 못하는 사람들을 돕고자 창의융합설계 아카데미를 열었다. 올해로 개최 11주년을 맞은 이번 아카데미는 다양한 전공을 가진 학생들과 …
무슬림 이슬람 초승달

“이슬람 난민 수용하지 않는 것이 정부의 책무”

미래목회포럼(대표 김봉준 목사)이 최근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제주 예멘 난민 사태와 관련, “예멘 난민 수용을 반대하는 것은 혐오 때문이 결코 아니”라고 밝혔다. 미래목회포럼은 19일 발표한 관련 성명에서 “이슬람 신앙은 이슬람 국가에서는 다수 인류…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