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전체기사

김정화 유은성 썸네일 ⓒ김정화 인스타그램

‘싱글와이프2’ 점점 닮아가는 부부 배우 김정화와 유은성

최근 SBS 예능프로그램 ‘싱글 와이프2’에 출연 중인 배우 김정화가 추석 연휴 끝에 근황과 함께 남편 유은성과의 투샷 사진을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공개했다. 공개한 사진에는 미소짓고 있는 김정화와 똑같이 미소짓고 있는 남편 유은성, 카메라를 들고 사진찍…
우리는썰매를탄다

신현준 “올림픽 보다 더 뜨거운 올림픽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

“우리의 삶을 통해,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직분을 통해 하나님을 나타내고 우리를 통해 다른 사람이 위로 받을 수 있는 크리스천의 향기가 넘치는 삶을 살게 해주시옵소서. 주님이 저희를 어떤 곳에 보내셔도 그곳을 천국으로 만드는 하나님이 기뻐하실 저희들…
3.1절 범국민대회

“3월 1일, 뜻 하나로 모아 대한민국 다시 지켜내자”

기독교계를 비롯해 시민·사회단체들이 준비하고 있는 ‘3.1절 300만 범국민대회’(이하 3.1 범국민대회) 준비위 측이 19일 서울 코리아나호텔에서 ‘기독교 교단장 및 단체장 모임’을 개최했다. 지금까지 범 시민·사회 및 안보 단체를 대상으로 3.1 범국민대회의 …
[오늘의 묵상] 기쁨으로

[오늘의 묵상] 기쁨으로

울며 씨를 뿌리러 나가는 자는 반드시 기쁨으로 그 곡식 단을 가지고 돌아오리로다 He who goes out weeping, carrying seed to sow, will return with songs of joy, carrying sheaves with him. - 시 126:6
지도 ⓒpixabay

선교사들에 관한 잘못된 신념 5가지

20년 동안 선교사로 헌신했던 사만다 코너가 최근 처치리더스닷컴에 ‘선교사들에 관한 잘못된 신념 5가지’라는 제목의 칼럼이 소개됐다. 다음은 주요 내용. 1. 선교사들은 모두 같다. 난 그들과 다르다. 현장으로 이동하기 전에 내가 과연 선교에 맞는 사람…
마카롱

크리스천 웹드라마 ‘두근두근 마카롱’ 시즌5 올봄 방영

크리스천 웹 드라마 ‘두근두근 마카롱(나은주 프로듀서) 다음 시즌 방송이 올봄 방영을 앞두고 있다. ‘두근두근 마카롱’은 어린 시절 교회에서 만나 결혼준비에 돌입한 커플의 현실적인 갈등과, 신실한 크리스천 자매가 믿지 않는 형제를 만나면서 겪는 고민 …
베스퍼스

예배 음악에 관한 7가지 시선

최근 척 롤리스 박사는 처치리더스닷컴 사이트에 ‘예배 음악에 관한 7개의 시선’이라는 제목의 칼럼을 게재했다. 다음은 칼럼의 주요 내용. 1. 이해할 수 없는 성가대 혹은 찬양팀 언어들 이 주제를 먼저 다루는 이유는 우리가 너무 자주 접하는 주제이기 때…
세계 기독교

‘로마 국교’였던 기독교, 그 멸망에도 살아남은 이유

제가 가끔 시청하는 TV 프로그램 중에 '생활의 달인'이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국내 각지에 흩어진 소위 '달인'이라 불리는 이들을 찾아 그들이 지닌 숙련된 능력과 기술을 시청자들에게 소개해 주는 프로죠. 이 프로그램에는 세탁의 달인에서부터 도자기 제작 …
박신혜 생일파티 썸네일. ⓒ박신혜 SNS

가수 로코, 배우 박환희 등 박신혜에게 “신짱… 우리 모두 행복”

인디뮤지션 로코베리의 보컬 로코와 배우 박환희 등이 박신혜의 생일을 축하한 근황을 전했다. 2월 18일 생일을 맞은 박신혜는 이날 “행복하고 감사한 생일을 보냈다”며 “매주 함께 예배 드리며 서로를 위해 기도하는 에클레시아 고맙다. 함께 목사님께 축도도…
이효준 장로.

[칼럼] 난세에도 하나님은 사람을 통해 일하십니다

여호와 하나님은 우주 만물을 창조하시고, 사람을 자신의 형상과 모양을 따라 지으시며, 때로는 사람을 부르시고 연단시키기도 하셔서, 자신의 목적을 성취하시는 분이십니다. 이집트에서 종살이했던 세월 430년간 울부짖으며 하루 속히 해방이 되기를 간절히 간…
stop

하나님 뜻을 행하는 것을 막으려는 사탄의 3가지 계략

"이는 우리로 사탄에게 속지 않게 하려 함이라 우리는 그 계책을 알지 못하는 바가 아니로라"(고린도후서 2:11 참조) 성경은 언제나 우리에 대한 악마의 공격에 대비해야 한다고 말한다. 하나님의 백성을 그분에게서 멀어지게 하고 죄로 인도하기 위해 적들은 무엇…
SDC 수료식

SDC 학생들의 수준 높은 공연

홀리씨즈교회 SDC인터내셔널스쿨(이사장 서대천 목사, 이하 SDC) 주최로 '세계인의 축제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 SDC 코리안 서포터즈 콘서트 및 2018 SDC힐링페스티벌 수료식'이 지난 2월 10일 오후 과천시민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됐다.
썬앤쉴드

[킹덤컴퍼니 경영사례] “최선 다하고 끝엔 하나님 도우심 붙드는”

굴착기, 휠로더(골재 등 짐을 옮겨 싣는 중장비) 등을 현장 상황에 맞게 특화 시켜 개조하는 ㈜썬앤쉴드는 국내 유일의 중장비 특수작업장치 전문제조업체다. 2001년 설립 당시만 해도 국내 산업, 건설 현장에서는 중장비 특수작업장치의 필요성과 인식이 부족해 중…
산소클리닉 최영훈 원장

색소병변 기미 잡티 치료 아꼴레이드, 다양한 치료경험 의료진 통해야

20-30대들의 대표적인 고민으로 피부 색소질환이 떠오르고 있다. 사람의 피부는 자외선을 받으면 방어를 위해 피부 깊숙한 기저 세포층에 있는 멜라닌 색소형성 세포를 자극하게 된다. 자극된 세포에 의해 만들어진 멜라닌 색소는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표피로 올…
풀과나무한의원 김제영 원장

편두통 원인. 진통제로 해소하지 못했다면

몸 어느 한 곳 아프지 않고 일상을 보낼 수 있다면 더없는 행복이겠지만 모두에게 허락된 것은 아니다. 특히 잦은 스트레스와 피로 속에서도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갈 수밖에 없는 현대인의 경우 늘 어딘가 불편하고 아프기 마련. 지친 일상을 비집고 들어와 하루…
1 2